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재혼 꼭 성공하고 싶었어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1. 24.

 

울산 재혼 꼭 성공하고 싶었어요

여러분은 인연을 믿으시나요?

저는 항상 인연, 운명을 믿어왔었어요.

20대 중반쯤에 3년정도 연애를했었던 상대와

이 사람이라면 결혼할 수 있겠다 싶어 무심코 결혼애 골인했던 사람이에요.

그 사람은 연애에선 정말 100점짜리 남자친구였다고 할 수 있었던 사람인데,

결혼하고 같이 살다보니 생활습관도 너무 다르고 도저히 같이 살수가 없었어요.

안좋은 습관같은건 바꾸면되고 참으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바꿀 생각도 본인이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 조차 인지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결혼 1년만에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고,

다시는 내 인생에 연애, 결혼, 운명 같은 건 믿지 않기로 했었어요.

최근들어서는 울산 재혼이 다시금 하고싶다고 생각이 바뀌었는데요.

친구들의 결혼이나 부모님의 압박 덕분이네요...

처음 결혼했을 당시에 부모님의 반대가 굉장히 심했었는데,

결국에 결혼했다가 마지막에 이혼을 한 이후에는 부모님께 할말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웬만하면 부모님의 말씀을 다 따르기로 약속했습니다.

결국에 울산 재혼을 다시 알아보게 된 것도 부모님의 말 덕분이었어요.

이제 다시 좋은 사람 만나야 하지 않겠냐고 권유하시더라고요.

백세시대인데 저도 혼자 늙는거는 좀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 의견을 받아들였답니다.

애초에 저한테 말하시기 전부터 알아보고 계셨더라고요.

부모님이 알아보신건 결혼정보회사였는데요.

일찍 결혼해서 잘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었는데,

알고보니 결혼정보회사에서 재혼전용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처음에 부모님이 추천하신 결혼정보회사는 듀오였는데요.

현재 결혼정보회사 1등이기도 하고 제일 유명했었어요.

근데 저도 알아보기도 많이 알아보면서 다른 곳을 먼저 상담 받아봤어요.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하는 곳이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중에선

여기가 1등이라고 하더라고요.

울산 재혼 중에선 제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어요.

그 이유로는 여기 재혼 프로그램도 그렇고 매칭방식도 달랐기 때문인데요.

NCS감성매칭이라고 해서 조금 특별하게 불렸는데요.

공부좀 해보시거나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이 NCS라는 게

국가직무능력표준 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거예요.

NCS감성매칭은 이 표준치를 이용해서 사람의 이상형, 취향, 가치관 같은 것을

맞춰서 매칭해 주는 진행방식인데요.

울산 재혼이라고 하지만 이런 매칭방식은 정말 신박했고 좋아보였어요.

저도 전 사람과 정말 맞지 않다고 생각했던게 바로 가치관 이었는데,

이게 맞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런 걱정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저도 제일 걱정되었던 부분이 해결된 것 같아서 좋았어요.

수현이 이게 가능했던 이유로 커플매니저님들이 아주 체계적인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커플매니저님들이 회원들을 3:1로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커플(매칭)매니저, 상담매니저, 총 관리의 CHEIF 매니저 까지 세분이 계셨어요.

이분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매칭을 해주시니 제가 더 좋은 분을 만나게 될것 같았어요.

울산 재혼 수현업체가 다른 곳보단 가입비가 조금 더 비쌌지만

여러가지 좋은 서비스들이 많아서 그런지 꽤나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주엔 2번째 미팅이 기다리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ㅎㅎㅎ

상담 받아보실 수 있는 링크 몇개 남겨두고 이만 물러나 볼게요~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