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결혼정보회사 리얼 가입후기 +꿀팁까지

by 노블레스 수현 2023. 2. 21.

대전결혼정보회사 리얼 가입후기 +꿀팁까지

 

 

처음에 대전결혼정보회사까지 갈 생각은 없었지만, 부모님 권유로 찾아봤었어요.

제가 한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이라서

대전결혼정보회사 어디가 좋은지 진짜 열심히 찾아봤던 것 같아요.

근데 인터넷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가서 상담도 받아봤었던 경험으로는

아무리 누가 좋다, 별로다 해도 어느정도 참고만 해야 될 것 같아요.

 

막상 본인이 가서 상담 해보면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인터넷 후기 속 자기를 무시하는 것 같다던 상담이

저에겐 제일 친절한 상담이었고, 회사 분위기도 괜찮았었거든요!

 

 

역시나 뭐든지 본인이 직접 겪어보고 결정해야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암튼 나이가 서른이 넘었는데 일만 하면서 지내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어머니가 먼저 대전결혼정보회사 얘기 꺼냈었어요.

제가 그런 쪽 관심 없는 걸 아셔서 되게 조심스럽게 얘기하셨었지만

저도 그땐 결혼 생각이 어느정도 있었어서 수락했었습니다.

그러고 제가 가입한 업체는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노블레스 수현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상담 때 친절하고 말이 잘 통했던 경험 덕분이었어요.

상담 때 다른 업체들은 과하게 영업을 하거나

타사를 비방하면서 자사를 자랑하는 식으로 말하기도 했는데,

수현은 제가 어떻게 대전결혼정보회사를 찾게 됐고

어떤 고민이 있고 이런 걸 원한다는 걸 잘 들어주셨어요.

공감도 잘해주시고 제 얘기를 잘 들어주는 걸 보고

여기라면 내가 원하는 결혼이 가능하겠구나 싶었죠. ㅎ

 

 

그렇게 가입한 게 어느덧 5개월이나 지났네요!

지금부터 리얼로 후기 알려드리자면, 솔직히 처음에는 좀 의심도 했었어요.

그맘때쯤 주변에서 대전결혼정보회사 가입했는데도

아무도 못 만났다 이런 식으로 얘기가 들려왔었어서,

괜히 나도 그러면 어쩌나 걱정도 많았거든요.

근데 실제로 매칭 받아보고 만나보니까 회원 수준도 좋고

무엇보다 관리가 잘 돼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노블레스 수현은 대전결혼정보회사 중에서도

노블사에 속하는 업체라서 성혼비를 받는 시스템인데요.

첨 가입할 때 조금 부담이 되긴 했지만 막상 가입하고 보니

성혼비 덕분에 제 결혼에 더 진심으로 노력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성혼비가 있어서 제 담당 매니저님 역량이

올라가는 데 부스터를 달아준 것 같달까요. ㅋㅋㅋ

 

수현은 매니저가 수작업으로 매칭을 해주는 방식이라서 매니저의 역량의 되게 중요하거든요.

첨에 매니저 세 분과 함께 제가 원하는 배우자 조건에 대해서 논의를 하고

그걸 토대로 저랑 잘 맞는 분을 찾아서 매칭해주시는 거예요.

다른 곳들은 컴퓨터 매칭, 기계 매칭 등등으로 진행되는 걸 봤었는데

수현 시스템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실제로 이용해보면 확실히 매니저님이 센스도 있고 말도 잘 통해서 만족이에요!

 

 

그리고 성혼비가 있다고 좀 부담 가지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저도 그랬었구요. ㅎㅎ

근데 여기서 꿀팁 알려드리자면 오히려 성혼비 있는 업체를 추천 드려요.

성혼비가 있다는 건 노블사라는 뜻인데 제가 가입한 노블레스 수현 추천 드리는 게

부담되는 비용이 있는 만큼 성혼율이 높거든요.

2022년 기준 전문직 성혼율이 93.2%라던데

그 정도면 가입했다 하면 그냥 다 결혼인 거잖아요. ㅋㅋㅋ

 

또 하나 꿀팁, 홈페이지에 회원 수를 공개하는 업체를 추천 드려요!

아무래도 회사 관계자가 아닌 이상 그 회사에 회원이 얼마나 있고 수준은 어떤지 아무도 모르잖아요.

어디 업체에 회원 수가 많다, 적다 이건 오로지 카더라일 뿐인데

정확히 수치로 나타낼 수 있는 건 그만큼 자신 있다는 뜻이잖아요?

회원 수 만큼 매칭 받을 수 있는 수이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참고로 일반사에선 듀오가, 노블사에선 노블레스 수현만 회원 수를 공개하고 있는 중이에요!

 

 

지금 대전결혼정보회사 수현에 가입한지 꽤 된 상태인데 지금까지 매칭 5번 정도 받았구요.

모두 제가 원했던 조건과 부합하는 분들이셨습니다.

어디 하나 부족한 건 어느정도 감수했어요.

제가 원하는 만큼 완벽한 이상형이 나오는 것도 의심스러워서요. ㅋㅋㅋ

괜히 알바 쓰는 것 같고.. ㅋㅋㅋㅋ

 

수현은 등급표 같은 것도 없어서 마음이 편하게 이용 가능해서 좋아요.

저번달에 만나뵀던 분과 지금 따로 연락하며 지내는 중인데,

처음부터 서로 조건 맞춰서 만난 거라서

직업을 속이거나 신분을 속인다는 게 불가능하니까

안심하고 만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다들 안전하다는 이유로 대전결혼정보회사 많이 가입하실 것 같아요.

특히나 피해율까지 낮아야 완벽한 건데,

노블레스 수현은 소보원에 등록된 피해율까지 낮은 업체라서

더더욱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한 업체예요!

 

 

대전결혼정보회사 어디 갈지 고민 중이시거나 세세하고 리얼한 후기 원하셨던 분들께

오늘 제 글이 큰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대전결혼정보회사를 가겠다고 마음 먹으셨다면

이미 미래에 대한 투자를 생각 중일 것 같아요.

비용이 물론 제일 중요하지만 현실은 나이가 들수록 가입비가 높아지고

만날 수 있는 사람 폭이 준다는 거죠. ㅜㅜ

 

만약 업체를 가겠다고 결정하셨다면 조금이라도 어릴 때 가입하시는 게 좋고

아직 어디 갈지 못 고르셨다면 제가 가입한 노블레스 수현도

퀄리티 높고 회원 관리 잘 되는 업체라서 넘 추천 드립니다. ㅎㅎ

다들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

 

 

※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무료 산출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