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 추천 좀 더 빨리 왔더라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3. 2. 21.

결혼정보회사 추천 좀 더 빨리 왔더라면..!

이게 바로 꽃샘추위인가요..?

작년 가을이 엄청나게 길었던 느낌인데,,

이번 겨울도 이 추위가 엄청 오래갈 것 같아요.

얼른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만개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날좀 좋아지면 바로 나가서 데이트하고 그럴텐데요.

제가 이렇게 데이트 생각만 하게 된것도

진짜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현재의 남자친구를 반년정도 전에? 만나게 되었어요.

루트가 조금 특이하긴 한데,, 결혼정보회사 추천 덕분이랍니다.

요즘 이런 인식 자체가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완전 친한사람이 아니라면 이런 루트를 말해주진 않았어요.

그냥 아는 직장동료 통해서 소개팅으로 만났다~ 뭐 이런식으로 말했었네요.

사실 이렇게 말해도 완전 틀린말은 아니잖아요..?

제가 어떻게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게 되었을까요...?!

결혼정보회사 추천 글들을 봐도 감을 못잡으시는 분들을 위해!

이 업체를 통해 어떤식으로 만남을 가질 수 있었는지

짧지만 굵게 후기 남겨드릴게요~!

저는 연애를 계속해서 해왔었지만

항상 마무리는 좋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에 결혼을 계속 생각하고 있던 사람이라 그런지

만약 상대방이 결혼 생각이 없다면 이게 부담으로 다가가더라고요.

근데 요즘 워낙 비혼주의도 많은 추세이고 선뜻 이런 뜻을 함께하자고 하기도 그랬고요.

정말 운이 안 좋게도 이 뜻이 맞지 않는 사람들과 연애를 하게 되어서 그런지

저와 맞는 사람은 그때까지도 찾지 못했었네요.

친구들의 상황도 마찬가지여서 그런지 누구에게 소개받기도 힘들었었네요.

그게 아니라면 제 나이대 여자들은 이미 아이가 있거나,,ㅋㅋㅋㅋ

연애랑은 동떨어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네요.

이렇게 누구에게 기댈 사람이나 그런 게 없었던 저는

어느샌가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고 있었네요.

처음 접하게 된 건 유튜브 영상인데요.

저는 그냥 심심해서 이상한 검색을 많이 하는 편인데

그때 결혼정보회사에서 매니저 관련한 유튜브를 처음 접하게 되었네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그게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수현이라는 업체를 알게된 것은 그 영상 덕분이었지만

정작 결혼정보회사추천은 다른 사람이 해줬어요.

바로 친한 직장동료인데요.

이분은 저와 합도 잘맞고 대화도 잘 통해서

직장내에서 얼마 없는 정말 친한동료인데요.

사적인 고민도 많이 나누다보니 먼저 업체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저는 이미 유튜브를 통해 알고 있었던 참이라서 그런지,,

다른사람에게 한번 더 추천을 받으니까 신용이 갑자기 확 올라갔었어요.

이 동료에게는 한번 더 물어봤었어요.

어떻게 이 업체를 알고 있었냐고요.

알고보니 동료의 언니가 이 업체를 통해 결혼에 성공한 사례가 있더라고요.

소문은 돌고 돈다더니 결국에 이렇게 저한테까지 찾아오게 되었네요.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이렇게 받게 될 줄은 저도 몰랐어요.

그렇게 수현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물어봤었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경험한 수준인 사람이 옆에 있다보니

궁금증도 확 풀렸었고 더 이상의 지체는 손해볼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네요.

그래서 저는 그 다음날..ㅋㅋㅋ 정말 바로 갔어요.

이게 벌써 반년이 지났네요.

이때 올바른 판단을 한 저를 정말 칭찬해 주고 싶어요.

수현이 아니라면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었을지....

정말 상상도 하기 싫네요 ㅠㅠㅠ

저는 현재의 남자친구가 너무나 만족스러운 상황인데요.

제가 알고있는 사람들로는 이런 사람을 소개받지 못할 것 같아요.

솔직히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것 자체가 신기한데,,

이렇게 지역, 학교, 직장 전부 다른 우리가 만나게 된거에 감사한답니다.

이런 연결고리 자체도 수현이라는 업체가 끼지 않았다면 힘들었다고 생각해요.

저도 현재의 남자친구와 만난지 어느새 반년이 지났는데요.

결혼쪽으로 가치관이나 그런게 너무 잘 맞아서 다행이에요.

수현에서 사용하고 있는 NCS감성매칭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저의 이상형, 가치관, 직업 등을 다 고려하여

상대방을 매칭해 주는 시스템이에요.

다른 컴퓨터 매칭이나 기계적인 매칭이랑은 차원이다르죠.

이런 특색있는 서비스가 아니었다면 저는 수현을 선택하지 않았을 거예요.

여러 업체가 정말 많이 있지만 상담으로 다들 알아보며

후회하지 않는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