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 추천 (가격, 후기, 등급?) 꿀팁까지!

by 노블레스 수현 2023. 2. 24.

결혼정보회사 추천 (가격, 후기, 등급?) 꿀팁까지!

작년까지만해도 봄이나 가을 등 특별한 시기에만 외로움을 탔던 것 같은데,,

이상하게 올해부터 좀 이 외로움이란 감정이 기본으로 깔려있는듯 해요.

길가다가 눈에 보이는 아무 커플이나 봐도

괜히 혼자 걷고있는 제 모습이 초라해 보인다고 할까요..??

약간 움츠러들게 되는 게 있더라고요,,

남은 올해라도.. 아니 올해에는 꼭 행복하게 보내고 싶어서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받아보고 있어요.

저는 소개팅도 한번도 안해보고 주위 사람들하고만 연애를 해왔었어요.

그야말로 완전한 자만추 파에요..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일-집 반복하다보니 이제는 더이상 자연스러운 만남이 나오지가 않더라고요.

저희 사촌누나랑 매형이 전문적인 회사를 통해 만나서

최종적으로는 결혼까지 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해달라고 했더니 누나가 본인이 이용했던 곳을 알려주더라고요.

저도 형을 볼 때마다 어쩜 이렇게 누나와 잘 어울리는지,, 내심 뿌듯한 마음이 컸었는데,

여기라면 저에게도 이런 짝이 생기는 게 시간 문제일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누나가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해준 곳에 조심스럽게 발을 들여놓게 되었네요.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도 섬세한 손길이 느껴졌어요.

여기 커플매니저님들이 대부분이 10년 경력의 경력자 분들이라

제가 원하는 바를 굉장히 잘 캐치해 주셨어요.

사실 저는 자라오면서 누구한테 제 이상형이나 자라온 환경,

그리고 추구하는 가치관 같은 걸 털어놓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말했던 게 횡설수설하기도 했었지만 다 이해해주시면서 정리해 주셨네요.

누구에게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하려면 이정도의 노하우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받은 이곳은 매칭도 아주 성심성의껏 해주는 곳이었어요.

일반 결혼정보회사처럼 컴퓨터로 기계적 매칭을 할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으셨고 이곳만의 특별한 매칭방식인 NCS감성매칭을 진행해 주셨어요.

이 매칭은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상대 주선자를 선정하는 방식인데요.

100% 수작업 매칭으로 프로필 하나하나 설명하시며 꼼꼼히 물어보셨고

저 또한 깐깐히 따져가며 서로의 장단을 조율하여 매칭하는 시스템이죠.

이런 성혼시스템을 가진 이 업체는 전문직 성혼율 또한 상당히 높았어요.

2022년도 기준으로 93.2%라는 결과로 나오는데요.

확실히 일반 컴퓨터 매칭이 아닌 것에는 큰 이유가 있었네요.

이런 매칭을 하더라도 결국에 내가 원하는 사람과 만나지 못한다면

그 이유는 분명하게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 업체로 올 필요 또한 없는 것이고요.

이렇게 세세한 매칭방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추천도

제가 자신있게 해드릴 수 있는 느낌이에요.

결혼정보회사 추천을 하는 이 업체는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해요.

요즘 결혼정보회사가 우후죽순 생겨나서 그런지 선택하시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거예요.

근데 제가 소비자라고 해도 유명한 곳부터 찾으려고 할텐데요.

일반 결혼정보회사하면 역시 듀오가 제일 유명하고 좋지만

노블사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찾으신다면 수현을 제일 추천해요.

하지만 수현도 크나큰 단점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다른 곳보다 기본 가입비가 비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결국 내가 만족하는 상대를 만나게 되면 좋겠지만,

누구나 그럴 수는 없는 입장이라서 망설이게 되실 거예요.

하지만 이 문제는 어느 업체나 비슷하니 여러 업체에

무료 상담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