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ESTP 여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엣팁 총정리!!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 25.

ESTP 여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엣팁 총정리!!

ESTP 여자 엣팁 너는누구냐!!

안녕하세요~

ESTP 여자에 대해 알아볼게요

특징이나 연애시(+썸) 주의할점

등등 참고하면좋겠죠~?!

내 썸녀나 여친이 엣팁이다

하시는분은 이번편 잘 보심되겠습니다 :>

그럼 바로 볼게요!

ESTP 여자 특징은!!?

정신연령

= 18세

MBTI 중 눈높은 순위

= 3위

(총 16위 중)

감정표현 잘하는 순위

= 11위

연애시에는?

=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사실 관심이 필요함

짝남(녀)이 날 좋아한다는걸 알았을 때

= 덤덤하게 반응하려고 노력함

2022년 새해 목표

= 참을성 기르기

끼쟁이 순위

= 2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계속 보시죠^ㅅ^

ESTP 여자 특징~~

말싸움 이길 확률

= 8위

잠수탈 확률 순위

= 3위

일찍 일어날 확률 순위

= 10위

연인과 더 끈끈해지는법

= 뭐든지 함께 시간 보내기

주변 일 다 알고 있을 확률

= 9위

사랑 표현하는법

= 만나자는 약속/계획을 보낸다

.

.

> 내 연애능력은? TEST 바로가기 - FREE!! <

.

저는

ESTP 여자 되게 귀여워보이는데요

ㅎㅎ

집안일?

= 오랫동안 집안일 안할 가능성이 가장 큼

연인의 부모님을 만났을때?

= 잘 보이려고 뽐내려함

연애 시, 중요하게 여기는 순위

= 함께하는 시간

->

봉사

->

스킨십

->

인정하는말

->

선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뭔가 귀여워보이는건 저만그런가요

콩깍지가 씌였나

자신에게 상처주는 사람을 망가뜨림

하얀 거짓말

= "거짓말 아니야"

욕망

= 자유로웠으면 함

어떤가요~ ESTP 여자 꽤

매력이 있는걸요 ㅎㅎ

만나면 잘해줘야겠네요(왜?)(친구하려고!)

.

.

> 내 미래 남편/와이프 얼굴 지금바로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