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락 잘 안 하는 여자 심리를 파악해 보자

by 노블레스 수현 2022. 2. 22.

연락 잘 안 하는 여자 심리를 파악해 보자

 

이번에 알아볼 것은 연락 잘 안 하는 여자 

무슨 심리일지 한 번 알아볼까요?

연인 사이에서는 솔직히 연락 잘 안 하는 것은

그냥 바쁘거나 혹은 무슨 일이 있나 생각할 수 있지만,

썸타는 사이에서는 아마 머릿속에서 수 만가지 생각이 다 들 거예요 ㅋㅋㅋ

하지만 이것은 나름에 표현이라는 사실 눈치 빠른 사람은 

아마 벌써 알고계실 거예요.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연애 고수..?

 

 

연락 잘 안 하는 여자 무슨 심리일까요?

솔직히 단도진입적으로 말하면 그냥 당신에게 관심 없을 확률

99.5%..? 썸타는 사이에서 여자는 정말 관심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었다고 다 말해주며, 애초에 연락을 잘 해요 ㅋㅋㅋㅋ

그러니 연락을 잘 안 하거나, 연락이 뜸하다면 

의심해 볼 확률 100%...

 

 

그렇다면 관심 없는데 나랑 연락은 왜 하는거지?

혹은 소개 받아서 연락하는 경우 왜 맘에 들지도 않는데

소개를 받는거야? 같은 생각을 많이들 하실텐데요!

맞는 말이에요. 관심이 없다면 소개를 안 받고

연락을 하지 말아달라고 말하는 것이 맞는 거겠죠?

그것이 서로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일테니까요.

 

 

하지만 거절을 못하는 성격이라면 아마

소개를 해주는 사람을 위해 받고, 내가 조금 나쁜 소리를 듣더라도

상대방에게 정을 떨어뜨리는 것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혹시 모르죠 이런 생각으로 연락 했다가 여러분이

너무 잘해줘서 혹은 괜찮은 사람이라 느껴서 호감을 느낄지 모르는 거에요 ㅎㅎ

하지만 열에 일곱은 그럴 일이 잘 없어요..ㅎㅎ

만약 중간중간 연락을 했다 안 했다, 혹은 필요할 때만

연락한다면 아마 어장일 가능성 ... 200%?

 

 

거절을 못 하는 성격? 솔직히 이해 안 되죠,,,

자존심도 꽤나 상하기도 하고 기분도 나쁘게 받아들일 수 있어요.

하지만 정말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에 사람들이 대부분

주변 사람에게는 많이 약한 사람이에요. 일종에 배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그런 사람이 애인이라면

애인한테도 잘 해주겠죠? 사람은 항상 다방면으로 보시는 것이 좋아요.

그냥 어장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면 과하지 않는 선에서

노력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사랑을 노력한다는 것은 힘든 것이긴 해요...)

 

 

연락 잘 안 하는 여자들 대부분의 이유는 똑같죠

'관심이 없어서' 그렇다면 그냥 포기하는 것이 좋을까요?

물론 포기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당신과 원래 알던 사이가 아니라면, 당연히 아직 당신이

어떤사람인지도 모르고 관심이 없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차근하게 연락해 보는 것은 어떤가요?

그러다 보면 조금의 변화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연락 잘 안 하는 여자들 중에서는 연락을 중요시 생각 안 하는 사람도 있어요.

말 그대로 연락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기에 필요한 연락만 하고,

만나서 대화하거나 같이 있는 것을 조금 더 선호하는 사람!

이런 경우는 썸이던 연애던 서로 시간을 내서 약속을 잡아보면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어요.

별로 관심 없고 좋아하지 않다면 당신에게 시간을

투자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연락은 남여 사이에 가장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관심의 척도에요. 연락의 빈도수는 상대방이 나에게 표현하는

일종에 관심이니까요. 굳이 관심 없는 사람의 연락을

바로 확인하는 사람은 몇 없으니까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에요. 여기서 내가 좀 더 노력을 해보는 것

혹은 그저 포기하는 것 둘 중에 어느 것도 틀리지 않았으니

여러분이 편한대로 선택하시면 될 거에요.

연애는 이기적이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상대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이기적이여야 해요.

내가 힘들지 않는 연애를 하되,

상대방과 타협할 수 있는 연애 아마 그게 연애의 정석 아닐까요? 

 

 

>> 내 미래 배우자 얼굴이 궁금하다면? CLick <<

 

>> 나의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