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승이별 뜻 feat. 나는 대중교통이 아닌데...?

by 노블레스 수현 2022. 3. 15.

 환승이별 뜻 feat. 나는 대중교통이 아닌데...?

 

 

오늘은 환승이별 뜻에 대해 알아보려구 해요!

그리고 많이들 양다리와 헷갈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대로 된 뜻과 양다리와 차이점까지 알아봅시다!

둘 다 연애하면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지만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기도 해요.

그래서 대처법이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정도는 알아보도록 해요!

 

 

일단 환승이별 뜻을 정확하게 알아볼까요?

"연인과 헤어지자마자 다른 연인을 만나는 행위"

사전적 의미는 저렇게 나와 있네요.

버스나 지하철을 갈아타는 '환승하다'에서 파생된 신조어에요!

쉽게 말하면 헤어지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른 연인을 만드는 것이죠.

듣기만 해도 열받아서 손이 부르르 떨리네요 ㅂㄷㅂㄷ...

듣는 저도 이렇게 화나는데 당하는 사람은 얼마나 힘들까요

이별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힘들텐데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알아버리면 정말 힘들 거 같아요.

 

 

환승이별 뜻, 알고보면 별 거 아닌 거 같다고 느낄 수 있어요.

어차피 나도 언젠간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할테니까요.

하지만 조금 생각해 보면 나와 헤어지고 얼마 안 되는 기간에

바로 사귄다는 것은 나와 사귀고 있을 때 적어도

연락은 주고 받았지 않았을까요? 안 했더라도

최소한 어떤 접점은 있었겠죠? 아무것도 아닌 사이에서

단기간에 연애를 하는 것은 솔직히 말이 안 되니까요.

 

 

환승이별 뜻을 몰라서 자신이 환승 당했다는 것 조차

인지 못하는 분들도 계세요. 왜냐하면

헤어지고 난 후 짧은 기간이라는 단어가 참 애매하기 때문이에요.

누구한테는 1주일, 누군가에는 한 달, 어떤 사람에게는 1년 등

사람마다 각자의 기준이 있으니까요.

바람피는 것 처럼 눈에 띄는 것도 아니여서 눈치 채는 것 조차 힘들어요.

거의 대부분 눈치 못 채기도 하구요. 그나마 대표적인 행동은

갑작스러운 이별? 정도가 있겠네요.

 

 

환승이별 뜻과 양다리의 뜻을 정확히 분리하자면

양다리는 어느 한 쪽을 선택하거나, 둘 다 안 만나고 제 3자를

만나는 등 여러 가지 선택지가 존재하고

바람피는 사람과 비슷하게 눈에 띄는 행동이 많은 반면,

환승이별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에요.

그렇기에 바람핀다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나와의 관계가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만날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괘씸하고 슬프죠

 

 

환승이별 뜻과 양다리의 차이점을 알아봤으니

당한 이후에 상황을 알아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별 후 재회를 원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당해본 사람들은 대부분 마음을 정리해요.

당연한 말이겠지만 큰 배신감을 느꼈기 때문이죠.

다시 만나고 싶다는 생각보단, 잊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겠죠.

하지만 생각과 마음은 반대인 경우가 많아요.

사람 마음이라는 게 말처럼 쉽지는 않으니까요...!

 

 

이제는 환승이별 뜻을 알고있으니

재회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안 드시죠?

일말에 희망이라도 가지고 연락을 한다 한들,

상대는 이미 연인이 존재하기 때문에 연락하는 것 조차 힘들 거예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한 번 했던 환승을 두 번 하지말라는 법은 없죠.

다만, 현 애인 또한 당신처럼 환승이별을 당한 사람이 되겠죠.

 

 

환승이별 뜻을 알려드렸으니 이제는 마지막으로

대처법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살짝 조언을 드리자면,

그냥 잊으세요. 이게 제일 좋은 대처법이에요.

환승 당했다고 슬퍼하지말구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사람과 더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은 오히려 더

최악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는 계기가 될테니까요.

 

 

>> 내 미래 배우자 얼굴이 궁금하다면? CLick <<

 

>> 별자리별 운세가 궁금해? 운세 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