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사친 많은 남자 어떤가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2. 4. 5.

여사친 많은 남자 어떤가요?

 

주변에 보면 이성 친구의 수가 많고 가깝게 잘 지내는

친구가 꼭 한 명은 있죠? (부러워,,,)

서로에게 감정을 안 느낀다고 친구라고 하지만 솔직히

연인의 입장에서는 질투의 대상 혹은 연적이죠.

어떤 분들은 잠재적 애인이라고도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여사친 많은 남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여사친 많은 남자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게

많지는 않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일단

여자에 대해 잘 알아서 나름 센스가 있어요.

아무래도 주변에 많다 보니 데이터 베이스가 조금 채워져 있는 느낌?

일반적인 남자들보다 어떤 부분에서 행동해야 하는 지를

조금 더 잘 아는 거 같아요.

(정확힌 여자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잘 아는 듯.)

 

 

표면적으로는 센스있는 배려가 있네요.

너무 과한 배려는 오히려 부담을 느끼지만

사소하면서도 나에게 필요한 것은 아무나 못 하죠.

예를 들자면 여자친구가 배가 아파서 기분이 안 좋다고 하면

평소 말도 많이 하고 장난치던 사람이 묵묵히 얘기도 잘 들어주고

투정도 받아주면서 가볍게 초콜릿이나 달달한 간식을 사주는 센스?

이런 거 하나, 하나가 매력 포인트지만 아무나 못 하죠 ㅋㅋㅋㅋ

 

 

하지만 여사친 많은 남자가 저렇게 센스가 좋다고 한들

여자 친구 입장에서는 그냥 연적이 많아요.

뭔 여사친은 그렇게 많은지 어딜 가도 여자 여자 여자,,,

심지어 단 둘이 밥을 먹거나 술을 먹는다고 하면

그날 뚜껑 열리죠 ㅋㅋㅋㅋㅋㅋ

질투라는 감정은 자연스럽고 일종에 관심 표현이니까요.

하지만 점점 쌓이다 보면 더 이상 간섭하기 싫어지고

이별을 초래하는 이유가 될 수 있어요.

 

 

여사친 많은 남자가 제일 확실히 해야 하는 것은

선을 긋는 것이에요. 친구와 애인은 구분할 수 있어야 해요.

이런 거 하나 못해서 상처입히거나 다툰다면

그 남자는 연애할 준비가 안 되어있는 거예요.

항상 연애를 하기 전에 꼭 체크해 두세요.

상대방이 연애할 준비가 되어있는지 혹은

주변 사람들과 어떻게 지내는지를 말이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여사친 많은 남자를 만나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은

자신의 연애 성향을 잘 알고 있어야 해요.

무조건 남자만 문제는 아니에요. 어떤 사람은

딱히 신경 안 쓰는 사람도 많으니까요.

나는 남자친구가 이성친구와 어떤 행동까지 허용 가능한가

그리고 상대방은 어떤 연애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요!

 

 

여사친 많은 남자의 성향을 확인하려면

평소 이성 친구와 어떻게 지내는지를 봐야 해요.

자주 연락을 하고 지내는지, 단 둘이 밥도 먹는 사이인지

아님 어느 정도 거리는 두는 타입인지 확인하고

자신의 연애 타입과 비교해보는 것이 좋아요.

사귀기 전에 확인하면 정말 좋겠지만

사귀는 도중에는 잦은 충돌로 알아갈 수 있겠네요.

 

 

여사친 많은 남자가 딱히 나쁜 것은 아니에요.

그저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하냐에 따라

센스 있는 남자 친구 혹은 주변에 여자 많은 남자 친구가

되는 거죠.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약간 이런 느낌? 그렇기에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맞추어 가는 것이 제일 중요한 거 같네요!

 

 

>> 나의 미래 배우자 얼굴이 궁금하다면? CLick <<

 

>> 나의 별자리별 운세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