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을 찾는 이유

by 노블레스 수현 2022. 7. 22.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을 찾는 이유

 

 

요즘 결혼정보업체들이 대체적으로 호황기여서 그런지 몰라도

되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한번 이용한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예전보다 많이 늘어난 추세라고,, ㅋㅋㅋ 또 한번 느낍니다.

특히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일반계열과 상류층계열 둘다 이용해 봤는데

확실히 서비스적인 면이나 전체적으로 상류층쪽이 만족스럽더라구요.

가입비가 조금 더 비싼게 아무래도 흠이라면 흠이지만

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니여서 부담스럽지많은 않았어요!

 

 

솔직히 결혼에 투자하는 것을 아껴야할 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결혼이 어떻게 생각해보면 인생에서 가장 큰 혹은 가장 중요한 이벤트라고 생각해서요.

물론 저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왠만하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추천드린 답니다.

요즘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많은편인데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이 제일 좋을거예요.

성혼율이 제일 높다는점? 그게 노블레스 수현의 제일큰 장점이죠.

전문직 성혼율이 무려 84.4% 라던데,, 한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라 하는게 일리가 있네요 ㅋㅋㅋ

 

 

하지만! 모든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성혼율이 높은것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노블레스 수현의 수치는 거짓된 것

혹은 광고로 느낄수 있을것 같아서 다른 꿀팁을 드리면,

소비자 정보원에서 결혼정보업체 피해율을 확인할 수 있는거에요!

성혼율과 그에 대한 피해율을 알아보고 방문하신다면 적어도 피해볼 일은 없을거랍니다.

그 면에서 노블레스 수현의 피해율은 매년 0.7%로 걱정 안 해도 될 수치네요.

거짓된 성혼율로 가입시켰으면,, 아마 피해율이 배가 됐을거에요 ㅋㅋㅋ..

 

 

일반계열과다르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횟수제가 아닌 기간제로 운영이되며, 가입심사와 가입비용이 

조금 비싸고 까다롭긴 하지만 그만큼 검증된 사람들만 받게되니 그것 또한 안심이에요.

또한 전문직 종사자 비율이 일반계열보단 확실히 높답니다!

그런 부분때문인지는 몰라도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편이에요.

아마 이런 특징때문에 성혼율이 더 올라간게 아닐까요?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에 본사를 가지고 있고

여러 많은 지사들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상담 받을 수 있답니다.

자신의 지역에 맞는 지사를 찾아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요즘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업체들 인식이 엄청 개선되고 좋아져서

예전에는 조금 눈치보거나 꺼려지는게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 보다 오히려 더 추천해주고 서로 방문하고 그런분위기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잘 알려진 분야는 아니다 보니까

피해받을 걱정도 적잖이 있으실것 같은데요.

그래서 위에 말씀드렸듯이 매년 피해율을 항상 확인하셔야 해요 ㅠㅜ

결혼을 이용해서 사기를 당하거나 가입을 했는데

매니저님이 연락도 잘 안되고 매칭도 잘 안시켜주시고 등등,,

대충 대충 돈만 날리는 곳도 꽤나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런 사례들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분들에게는

항상 노블레스 수현을 소개시켜드리곤 해요.

아무래도 제가 직접 다녀보기도 했고 만족감도 많이 느껴서요 ㅎㅎㅎ

굳이 수현이 아니더라도 발품좀 팔아보시면서 

이런저런 소문도 들어보시고,, 잘 알아보셔서 좋은 곳에서 성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노블레스 수현 상담 신청하기 <<

 

>> 나의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기 << 

 

한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국내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고 있는 한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고객만족도 1위 / 상류층 업계 1위 / 성혼율 1위 / 회원수 1위

www.isoohy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