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 (결정사) 후기, 비용, 추천

by 노블레스 수현 2022.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정보회사후기, 비용, 추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실제로 이용했던 결혼정보회사 후기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결혼정보회사 말고도 제 친구가 이용했던 다른 결정사에서도

상담도 받아봤지만 굳이 순위를 매기지는 않겠습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조건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다 다르니까요 ㅎㅎ

오늘은 제가 이용한 결혼정보회사 후기만 말해볼게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고

미팅, 소개팅은 커녕 주변 지인들도 못 만나는 시간들이 있었죠

그간 2년 동안 사람 만나는 게 이리도 어려운 일이었나 실감했던 것 같아요

그 없어진 시간 동안 저는 점점 나이 들어가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간 속에서도 친구들은 연애 후 결혼 소식을 들려주고

저만 코로나19 핑계로 혼자 지내고 있었어요

 

그렇지만 언제까지 혼자 살면서 내 사람은 어디 있나 하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가 풀린 지금! 친구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했었어요

조건? 그런 거 전혀 없죠 부탁하는 입장에서 이것저것 따지기엔 제가 너무 염치가 가득했네요 ㅋㅋ

소개팅은 어찌저찌 나가보는데 정말 조건 따지지 않고 만나봤더니 현타가 너무 오는 거 있죠..

저는 이제 결혼할 나이가 됐는데 이제서야 소개팅을 하고나 있고 상대방은 결혼 생각 일절 없어보이구요

 

결국 결혼정보회사 찾게 됐어요 이제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인연 찾는 게 부끄러운 것도 아니고

능력 있고 조건 좋으면 갈 수 있는, 눈치 안 봐도 되는 사회가 온 것 같아요

 

▷ 결혼정보회사 고를 때 중요한 점?

처음에 결혼정보회사를 가야겠다 마음 먹고선 인터넷창에 그냥 '결혼정보회사'를 쳐봤어요

근데 업체가 정말 너무 많은 거예요;; 결국은 주변 후기와 인터넷에 있는 결혼정보회사후기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 후기들 중에서도 일반사, 노블사랑 나뉘는데요 저는 노블사를 갈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노블사 위주로 후기를 보는데 성혼율, 피해율, 탈회율, 커플매니저 경력, 매칭 서비스, 가입비, 성혼비 등등 따져야 할 게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칭 서비스가 좋고 노블사의 장점인 전문직 회원 비율이 높은 곳을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그게 노블레스 수현이었습니다!

 

아마 결혼정보회사 후기 좀 찾아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노블레스 수현은 노블사 중에서도 성혼율이 84.4%나 되는 곳이고 성혼중심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유명하고 서비스가 좋기로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제 친구도 이곳에서 성혼을 이뤘다고 해서 더 호감이 간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친구도 그러는데 전문직 회원 비율이 높으니 수현 선택한 게 후회되지 않았다고 추천해줬습니다 아마 그 친구도 괜찮은 조건으로 결혼한 걸로 알고 있어요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 남녀 비율이 54:46으로 5년 연속 유지 중이라고 해요 어떤 결정사는 여자 회원이 너무 많거나 한 곳이 많은 걸로 아는데 수현은 그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결혼정보회사 고르실 때 한국소비자원에서 공개한 소비자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보시는 게 좋은데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승인한 표준약관을 사용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노블레스 수현은 홈페이지 상단에 공정거래 표준약관 100% 준수한다는 표시가 바로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었어요

 

▷ 노블레스 수현의 장점?

노블레스 수현을 가입하고 이용해본 사람으로써 제일 좋았던 점은 다른 결정사들에 있는 횟수제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게 제일 좋았습니다 수현은 성혼중심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횟수제 같은 부담 없이 소개 받으며 성혼을 위해서 힘 써주는 그런 방식입니다 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정말 당장 결혼을 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결혼은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는 일이고 진중하게 생각해봐야 되는 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무엇보다도 신중하게 만남을 진행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수현은 횟수제 같은 것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노블레스 수현은 기계매칭이 아닌 커플매니저가 직접 매칭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이 점이 특히나 좋은 게 제 결혼가치관, 성격, 직업, 연봉, 취향, 취미 등등 모두 커플매니저 세 분께 말해서 제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 고려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결정사 보시면 대부분 기계매칭인 걸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그렇게 되면 제 생각엔 커플매니저의 중요성이나 경력 등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서 그런 점을 놓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노블레스 수현은 컴퓨터에 이상형 입력하는 게 아니라 커플매니저가 직접 매칭을 해주니 커플매니저 경력이 당연히 중요한 거죠 정성스러운 매칭이니만큼 커플매니저 분들의 경력도 근속 10년 이상 하신 분들도 계실 정도로 매칭에 뛰어난 분들이 계셨습니다

또 결혼정보회사후기 찾아보시면 가입하기 전 컨텍됐던 커플매니저가 가입하고 나니 퇴사했다는 둥 이런 얘기 많이 있는데요 수현은 그런 걱정이 없었던 게 커플매니저 이직율도 다른 업체들에 비해 굉장히 낮은 수치이기 때문입니다 가입할 때 제게 설명해주셨던 매니저분이 가입하고 나니 없어지거나 매칭 도중에 커플매니저 분이 그만 두시게 되면 얼마나 곤란한 상황일지 가늠도 안 되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놀라고 마음에 들었던 점은 노블레스 수현은 5성급 호텔들과 제휴를 맺어 첫만남의 장소로 제공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정말 수많은 결혼정보회사를 찾아봤지만 이런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업체는 없었거든요 제가 실제로 이용해본 후기로는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에서 매칭되고 서로 만나게 되는 건 첫인상이 제일 중요한 법이잖아요 5성급 호텔이란 고급스럽고 좋은 환경에서 미팅하게 되니 서로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고 집중할 수 있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하기 전이나 상담 받기 전에 했던 테스트도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러브 테스트를 클릭하시면 많은 테스트들이 있는데요 이게 또 수현의 큰 장점인 게 이상형 프로필 추천, 가입비 확인, MBTI 궁합 테스트 등 궁금했던 것들을 재밌게 테스트 형식으로 풀어서 접근성을 높인 점입니다

 

결혼할 때 상대방의 외모, 직업 등만 보고 만날 수는 없으니까요 서로간의 감성, 성격, 가치관 등 다양한 것들이 다 잘 맞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 결혼은 상대방과 저, 이렇게 둘만의 결혼이 아닌 집안과 집안끼리 만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해봐야 할 것도 많고 따져야 할 것도 많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수현은 뛰어난 커플매니저 경력과 퀄리티 높은 서비스로 어려움 없이 회원들의 성혼을 이뤄주고 있는 거죠 특히나 전문직 성혼 쪽에서는 굉장한 성혼율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구요

 

▷ 내가 원하는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기

제가 실제로 가입하기 전에 이 테스트를 통해서 제 이상형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희망하는 결혼시기, 희망하는 상대방의 나이와 키, 학력, 직업, 연봉까지 고르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제가 희망하는 조건에 맞는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하기는 망설여지고, 아직 어디 갈지 고민 중이지만 상담을 받기에는 좀 이른 것 같고 귀찮기도 하다 싶으신 분들이 하시기에 좋은 테스트입니다 노블레스 수현에는 어떤 회원 분들이 계시는지 알 수 있고, 미리 이정도 수준이구나 알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결정사들과 비교하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 희망 상대 프로필 추천 테스트 ◀

 

▷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확인하기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 가입할 때 따질 게 많다지만 가입비를 확인 안 해볼 수가 없겠죠

이 테스트도 가입하기 전에 제 가입비는 얼마일까 확인을 위해 해봤던 건데요 이 테스트는 참고로 대졸 이상 기준으로 생성된 테스트입니다 총 6단계의 결혼 가입비 질문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가입비를 산출하고 무료 상담까지 이어지는 테스트입니다 희망상대 나이, 학력, 연봉, 직종, 외모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제게 적합한 프로그램과 예상 가입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노블사이기도 하고 다른 결정사들과 차별화된 서비스, 커플매니저가 직접 매칭해주는 시스템, 성혼중심제 등 노블레스 수현의 가입비는 마냥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가입비 무료라던가 저렴한 업체보다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만큼의 타당한 비용이 드는 게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해요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한 게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 노블레스 가입비 테스트 ◀

 

▷ 요즘 중요한 MBTI 궁합 보고 싶다면

이제 혈액형 말고 MBTI로 자신을 소개하는 시대잖아요? 저도 실제로 미팅에 나갔을 때 대화코드가 잘 맞는 분과 한참을 MBTI 얘기로 재밌었던 적이 있습니다 ㅎㅎ 그만큼 서로의 MBTI가 중요시하게 여겨지고 있고 그 MBTI 유형 하나만으로 상대방의 성격을 유추해볼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이 테스트는 MBTI로 이상형 궁합을 볼 수 있는 테스트인데요 좋아하는 데이트, 좋아하는 영화 장르, 평소 계획적인지 즉흥적인지 등의 질문을 통해 저랑 잘 맞는 이상형 궁합이 어떤 유형인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해보니 평소 잘 맞는다고 생각했던 유형이 나와서 제법이네 생각했던 적이 ㅋㅋㅋㅋ

결혼정보회사라고 해서 너무 딱딱한 것도 아니고 완전히 다른 세계에 있는 것도 아니에요 이런 테스트를 통해 이상형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으니 가입 전이나 상담 전에 가볍게 해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제가 가입 후 직접 이용해본 결혼정보회사후기 재밌게 보셨나요?

결정사에 가입하고 미팅에도 나가보고 실제로 제 친구는 결혼까지 갔었던 후기까지 결정사 후기 세세하게 알려드리려고 적어봤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결혼적령기가 지나게 되면 정말 조마조마해지는 기분.. 저도 잘 압니다 잘 알기 때문에 결정사까지 가게 된 거구요 이 선택에 전혀 후회는 없습니다

아무리 예쁘고 잘생기고 인기가 많아도 적령기를 지나면 스스로 움직여야합니다 상대가 오기만을 기다리다가 완전히 시기를 놓칠 수도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기고 결정사라도 가야 하는 거죠

 

무료결혼정보보단 전문적인 회사로, 조건을 더 따지고 싶다면 일반사보다 노블사로, 그 중에서도 결혼정보회사비용만큼의 퀄리티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수현으로 추천 드리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선택하셔서 평생을 손 잡고 하하호호 즐겁게 걸어갈 수 있는 반려자를 만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