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로움 극복하는 법 (화이팅~!)

by 노블레스 수현 2022. 7. 28.

외로움 극복하는 법 (화이팅~!)

 

 

연애를 한 번이라도 하게 된다면 본인이 사랑받았던 그 기억을 떨쳐내지 못해 다시금 연애를 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연애가 나에겐 상처였고 다시 생각하고 싶지 않은 일이었다면, 다시는 연애를 하고 싶어 하지 않죠.

두개의 케이스 모두 잘못된건 아니지만,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외로울 수도 있다는 건데요.

외로울 수도 있다는건 그런 사람이 있고 아닌 사람도 있어서에요..!!

외로움을 타는 사람들은 정말,, 보기 안타까울 정도로 많이 힘들어 하곤 하는데요.

이런 사람들을 위한! 외로움을 극복하는 법에 대해 오늘 알려드릴게요 :D

 

 

외로움 극복 첫 번째,

 

규칙적인 운동을 할 것

 

외로움 극복에 도움이 되고, 나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지키기 어려운 그것!

바로 규칙적인 운동인데요.

운동을 하면 다양한 호르몬이 분비되어 스트레스와 우울감이 감소된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을 통해 건강에 대한 만족감이 크게 향상되고,

자신감과 활력 넘치는 삶이 반드시 유지 될거예요 ㅎㅎㅎㅎ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멘탈적인,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키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외로움 극복 두 번째,

 

주변 환경을 바꿔볼 것

 

가만히 집에 앉아 좋아하는 영화, 드라마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쉬운 행동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같은 행동의 반복이 이어지다보면 외로움은 점점 자라나기 마련이에요,,

오늘은! 책을 읽고 싶다면 공원에서, 공부를 하고 싶다면 카페에서 해보세요.

아니면,, 단순히 공원에 가서 사람구경을 해도 엄청난 효과가 있답니다 :)

 

 

외로움 극복 세 번째,

 

연애에 집착하지 않을 것

 

이것은 뜻이 잘못 전달될 수도 있을것 같네요.

혹시 이별을 경험한 후에 너무나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는,, 그런 행동을 하고 계시나요?

정말 정말!! 최악의 행동중에 하나 입니다.

이런 행동은 단지 상대방을 나의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할뿐더러,

그런식으로 찾게된 이성이 제정신이 박혀있을 확률은 너무나 희박합니다.

결국 또다시 같은 상처를 받게 되며 악순환의 반복이 되는 것이죠.

 

 

외로움 극복 네 번째,

 

바쁘게 살 것

 

온전히 본인을 위해 행동하고 시간을 쓰도록 하세요. '아무런 생각이 안날 정도로'

만약 당신이 일정이 생산성 있고 집중이 필요한 여러가지 활동으로 가득 차 있다면,

외롭다는 사실을 신경쓸 수도 없고 생각조차 안날거예요.

 

 

외로움이란 결국 느끼는 것 그대로 '혼자인 것 같다.'라는 느낌에서 발생하는 감정이에요.

누군가는 '연애'가 가장 확실한 치료법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그것 말고도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나의 가족, 친구는 언제나 내편을 들어주니까요!

독립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요구일 수도 있겠지만,

가끔씩은 누군가에게 기대야 할 때도 있습니다.

 

>>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