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권태기 증상 알아보자~! (이별일까?)

by 노블레스 수현 2022. 8. 4.

남자 권태기 증상 알아보자~! (이별일까?)

 

 

권태기란 어떤 반복적인 일 같은 것에 느껴지는 싫증, 질림입니다.

이는 당연히 사랑, 연애에서도 피해갈 수 없는 사안이죠.

그래서 오늘은 바로 남자의 권태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이상한 낌새가 보인다면, 미리미리 예방하고 이별을 방지하는 것이 좋겠죠 :)

 

>>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

 

 

남자 권태기 증상 첫 번째,

 

나를 위한 시간보다 본인을 위한 시간이 더 많아진다.

 

사랑한다면 여러분은 연인을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으시나요?

제가 생각하는 사랑이란 상대방을 위해 내가 희생하고, 좀 더 배려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애 초기 남자친구의 모습을 생각해 보면 항상 내가 0순위였고 나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했었는데,

최근 그런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본인의 취미 생활이나

그동안 미뤄왔던 다른 일들에 정신이 팔리는 모습을 보인다면 권태기 증상으로 충분히 의심할만합니다.

 

 

남자 권태기 증상 두 번째,

 

스킨십이 줄어든다.

 

대표적인 권태기 증상 중 하나이지요.

남자나 여자나 스킨십을 좋아하고 스킨십을 통해서 서로의 사랑을 크게 확인할 수 있는데도

가벼운 스킨십 조차도 시도하려 하지 않는다면 그 남자는 권태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다고 내가 싫은 눈치는 아니라서 내가 먼저 스킨십을 시도했는데,,

거부 당한다면 이건 진짜 심각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상대방이 거부한다면 자존감도 많이 떨어질뿐더러 큰 상처를 받게됩니다.

 

 

남자 권태기 증상 세 번째,

 

연락이 줄고 싸움을 회피한다.

 

상대방에 대한 지루함이 연락으로 이어져서 연락 패턴이 전과 매우 달라집니다.

연락 빈도 감소, 단답, 성의없는 대답 등 의 연락이 오고 가게 되는데요.

그런 모습에 오히려 여러분이 신경 좀 써달라는 노력에도 결국 원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다툼'

전에는 다툼이 있었어도 좀 더 원만하게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었는데

최근 들어선느 다툼이 있어도 그냥 이 상황을 빨리 끝내려고만 하는 모습입니다.

 

 

남자 권태기 증상 네 번째,

 

데이트시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을 안쓴다.

 

연애 초기에는 옷차림, 헤어스타일, 냄새 하나에도 민감한 남자였지만,

어느 날부터 편안한 옷차림에 머리도 안감고 편안한 모습으로 여자와 만나려고 합니다.

물론 사귀는 초반부터 이런 모습을 보이면서 편안하게 시작한 커플도 있겠지만,

남자가 전과는 너무나 다른 모습을 보이며 느슨한 행동을 한다면 상대방도 정이 떨어질 거예요.

 

 

이렇게 4가지 정도 남자의 대표적은 권태기 증상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굳이 제가 이렇게 글을 쓰지 않아도 본인이 더 잘 알고 있을 거예요.

남자친구가 나에게 이런 모습을 보인다면,, 저는 정말 못 참을 것 같네요..!!

 

>> 나의 연애능력 테스트 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