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결혼정보회사 수현 방문 후기

by 노블레스 수현 2022. 9. 8.

광주결혼정보회사 수현 방문 후기

시간 정말 빠르지 않나요?

푹푹 찌기만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새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고있네요.

벌써부터 9월이라니,, 마음이 아픈건 이 뿐만이 아닌데요.

올해 실외마스크가 풀리고 부턴가? 하여튼 밖에 사람들이 좀 많아졌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 직장동료들로부터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온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소식망때문인지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되게 급해지더라고요.

어느샌 광주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고 있었네요.

당장 이런 행동이라도 하지 않았더라면 아마 지금 엄청 불안했을걸요..ㅋㅋㅋ

저도 처음 결정사를 알아볼 땐 굉장히 소심했었어요.

막 이런걸 해서는 안되는건가 하는 느낌이 있어서요 ㅜㅜ

저는 현재 광주광역시에서 지내고있는데,

광주결혼정보회사도 정말 많더라고요.

요즘 결정사다 업체다 뭐다 솔직히 이름만 들어봤지 많이 이용하는지는 몰랐는데,

정말,, 제가 방문한 업체도 그렇고 업체수도 그렇고

다들 이렇게 결혼에 관심이 많았나?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도 알아서 나타나기만을 기다리는 것 보단

결정사라도 가서 만나는게 더 좋아보이긴 해요.

 

광주결혼정보회사가 정말 많았지만, 저는 노블레스 수현으로 가게되었는데요.

잠시 대전에 출장 나간김에,, 그쪽에있는 대전 지사로 방문 했었어요.

원래없었던걸로 알고있었는데 생긴지도 꽤나 되었고

이곳에서도 많은 인연이 만들어지고 있나봐요.

처음에 상담을 받자마자 느낀건 매니저님들의 체계적인 시스템이었는데요.

수현은 커플(매칭)매니저, 상담매니저, chief매니저 이렇게 세분의 매니저님들이 저를 3:1로 관리해 주셨어요.

기존 광주결혼정보회사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방식이어서그런지,, 좀 신박했네요 ㅋㅋㅋㅋ

소비자입장에서는 아무래도 더 신경쓴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괜히 기분좋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체계적인대는 다른 이유가 있었는데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감성매칭이었어요.

요즘 광주결혼정보회사나 일반 결정사들 보면 대부분이 컴퓨터로 매칭을 한다거나

비슷한 자동화시스템?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서 미팅상대를 주선해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기계가 사람보다 아름다울수는 없잖아요..?

ㅋㅋㅋㅋ 농담이고 이런 매칭방식 시스템이 서로의 취향, 이상형 등을 더욱 더 잘 반영하고있다고해요.

수현이 미팅만족도가 굉장히 높은편인데 이런 매칭방식이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는것 같았어요.

 

 

그래도 역시 다른곳에 비해 단점도 분명히 있었는데요. 바로 그건 가입비였어요.

수현의 타겟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다보니 전문직(의사, 변호사 등)이 굉장히 많았는데,

서로의 수준높은 회원과 관리를 위해 어쩔 수 없는것 같더라고요.

비싼 가입비만큼 그 만큼의 만족도는 솔직히 어디에서나 잘 없었는데,

수현은 그런쪽에서는 굉장히 좋았어요.

일단 가입을했을때, 또 다른 상대방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보통 정해져 있거든요.

근대 수현은 가입해 정회원의 자격을 가지고있는 기간동안 무제한의 만남을 할 수 있었어요.

 

 

저도 이런 장점들을 계속듣다보니 어느새 가입해서 미팅을하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

이렇게 미팅해보면서 느낀점이 있는데 바로 사람이 참 간사하다는거예요.

첫 번째로 만나본 사람도 괜찮았지만, 더 좋은 사람 없나? 더 찾게되고

그렇게 한 5번정도 만나보다가 결국엔 지금의 인연을 찾게됐네요.

광주결혼정보회사도 똑같은 것 같아요.

여러군데 방문해보고 상담받아보고 그러다가 결국에 수현으로 오긴했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여러군데 방문해보고 비교해보고 싶잖아요..ㅎㅎ

여러분이 직접 저울질 하는것도 좋지만, 일단 상담 받아보는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어디로 가든 후회없는 선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알아보기 <<

 

>> 나의 이상형 프로필 받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