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 맞선 결혼을 바라보고 달렸습니다

by 노블레스 수현 2022. 9. 15.

 

40대 맞선 결혼을 바라보고 달렸습니다

40대,, 나이도 먹을만큼 다 먹어서 맞선이라는 게 참 부끄럽고 민망하긴 하지만

저도 할 수 있다는걸 느끼고는 다양한 분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저는 참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연애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지고

맞선, 소개팅 이런거는 정말 상상도 못해본 사람이었답니다.

하지만 나이를 한살 두살 먹어갈수록 제 생각과는 정 반대로 흘러가더라고요.

나이 다 먹고 이제와서 맞선을 받아보려고 하는 것도 웃기지만

그 사람과 좋은 연인이 되지는 못해도 인연자체만 만들 수 있다면,

나쁘지많은 않은 것 같다고 볼 수 있을것 같았어요.

저도 나름 노력했다고 생각하는 게 주변 지인들한테 마구마구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했었어요.

나름 노력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는 솔직히 민폐였죠.

물론 잘 되었다면 문제가 없었겠지만, 딱 내 인연이다 라고 생각되는 사람은 없었네요.

저한테는 지금 당장이 너무나 소중하고 시간이 금이다. 라는 말이 딱 제격이었기 때문에

귀한 시간을 낭비하기 싫었어요.

그렇게 40대 맞선 실패후 바로 알아보았던게 결정사에서 주선해주는 맞선과 파티였어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40대 맞선 보다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좀 더 진중한 만남?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 욕심으로는 결혼배우자도 여기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솔직히 있었네요.

나이가 더 젊었다면 당당하게 상담 받아볼 수 있었겠지만

저도 제 나이때문인지 어디가기가 쉽사리 발이 떨어지진 않았지만

정말 용기내서,, 상담받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가입비 이벤트 진행때문에 전화로 상담을 받았었고요.

아무래도 저의 중요한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분이시다 보니까

직접 얼굴보고 이야기 하는게 좋겠다라고 생각해서 바로 방문을 했어요.

이벤트로 처음 상담을 받아봤었지만 정말 꼼꼼히 봐주셨고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부터 자세히 알려주셨네요.

확실히 체계적인 시스템과 나에게 맞는 결혼상대를 찾아 나가는데에 있어서

일반 40대 맞선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였어요.

상담을 받는데 문득 생각난게 있었어요.

이렇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이 수현이라는 회사는

프로필을 더해 만남을 가졌을때 얼마나 괜찮을까하고요.

수현은 무려 3:1 매칭시스템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짧게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저 한명에게만 3명의 커플매니저님이 붙어주시고

관리해주시는 그런 시스템이었네요.

상담매니저, 커플(매칭)매니저, 총관리의 CHEIF매니저님까지

성혼을 위한 맞춤서비스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런 시스템이라면 저도 믿고 가입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단순히 이벤트에 이끌려왔었지만 좋은 시스템에 반해버린 것 같네요.

일반 결정사와 다른 방식으로 또 NCS감성매칭이 있는데요.

이 시스템도 위에 말씀드린 매니저님의 3:1맞춤 추천과 연결되어 있어요.

바로 컴퓨터 매칭이 아닌 직접 회의를 통해 미팅 상대를 주선해 주셨네요.

하지만, 단점 또한 분명히 존재했는데요.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다른 곳 보단 확실히 가입비가 비쌌던 단점이있네요.

전 아무래도 40대 맞선이고 어느정도 재력이 있다보니

가입비에 대한 걱정보단 현재 좋은사람 만난것에 감사하는편 입니다.

여러 업체 비교글들 많을텐데 이 글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만 글 마쳐볼게요 ~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