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결정사 선택해야 한다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2. 9. 19.

 

부천 결정사 이젠 고민 없네요

어렸을때부터 꿈, 목표가 확고했던 저는

그 목표를 이루고 부턴 좋은 짝을 만나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었어요.

근데 막상 결혼을 목적으로 두고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 선 같은 자리를

많이 받아봤지만 이 사람인가? 싶은 사람은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더 늦으면 늦을수록 결혼은 더 힘들겠다 라는 나이가 된 후 부터는

하루가 금같이 느껴질 정도로 시간이 너무 아까웠는데요.

사촌언니가 부천 결정사의 도움을 받아보라는 말이 떠올라서

급하게 알아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 이런 말을 들어을 땐 솔직히 한 번도 이용해 본적도 없었고,

내가 정말 여기에 까지 시간, 돈을 들여야 가능한건가? 라는 자괴감도

솔직히 조금은 있었어요.

하지만 주변에서도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많이들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이 선택을 후회하지 않길 바라며, 저도 용기 한 번 내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면서 느낀점은 정말,,

우리나라에 결혼정보회사가 너무나 많다는 사실이었어요.

저는 그래도 메이저 업체에 가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그쪽으로 많이 알아봤는데요.

현재 듀오가 회원수가 가장 많았고 메이저 업체였는데,

저는 그다음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을 찾아갔어요.

한 번 마음 굳게 먹은거 좋은사람으로 만나고 싶어서

나름의 신중한 결정을 내렸답니다.

수현은 서울 강남에 본점이 있었고 부천 결정사랑은 1시간 이내정도 걸렸네요.

처음 방문후 안내를 받아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메이저 업체답게 제가 몰랐던 수현의 또 다른 장점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이쪽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NCS감성매칭이라고 하는 매칭방식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요즈음 많은 결혼정보회사들이 있지만 흔히 컴퓨터매칭이라고 해서

좀 아무나 만나게? 매칭이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수현은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매칭을 해주는

일명 NCS감성매칭을 이용하고 있었어요.

이게 왜 달랐고 가능했냐면 일단 사람마다 원하는 이상형, 취향

가치관등이 다 다를거 아니예요??

근데 그걸 컴퓨터로 매칭하다보면 아무래도 좀 안맞기 마련인데,

이걸 사람이 다 일일이 매칭상대를 주선해주니까 더 잘맞는 사람과 미팅을 하게 되더라고요.

수현은 커플매니저님들이 회원상대로 3:1로 하여금 체계적인 관리가 이어지기 때문에 가능했더라고요.

상담매니저, 커플(매칭)매니저, CHIEF 매니저 이렇게 총 세분이 관리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흔히 결혼정보회사 하면 미팅횟수가 정해져 있지 않나요?

제가 상담 받았던 곳들은 다 그랬던 것 같아요.

근데 부천 결정사 수현은 이런 만남에 있어서 횟수가 정해져있지않았어요.

계약기간 내에는 미팅을 계속 해볼 수 있었던 장점도 있었네요!

그래도 역시 단점은 무시못했는데요.

바로 다른 부천 결정사 보단 확실히 비싼 가입비였네요.

결국에 저는 원하는 사람을 만나긴 했지만 그것 또한 잘 맞아야되니까요..ㅋㅋㅋ

결혼정보회사가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한 업체이지만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만 글 마쳐볼게요!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