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업체추천 다양한 회사가 있었어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0. 6.

 

결혼업체추천 다양한 회사가 있었어요

이런 기분 정말 오랜만이네요.

제가 작년 까지만 해도 외로움을 진짜 많이 탔었는데요.

그래서 좀 아무나 만나게 됐나..?? 제대로 된 만남이 이루어 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제일 컸던건 사람에 대한 실망이나 상실감? 결국 그런 기분을 느끼게 되었네요.

제 문제도 물론 있었겠지만 좋은 상대를 만나지 못한것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 당시에는 자존감도 많이 낮았었고 자책하기에만 바빴네요.

아무튼 지금은 결혼업체추천을 받고 굉장히 많이 달라졌어요.

세상에 저하고 잘 맞는 사람은 정말 많았고 또 내 짝은

이렇게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요.

그래서 저는 진짜 친구들한테나 직장동료한테나 행복을 원한다면 결혼업체추천을 하곤해요.

솔직히 요즘 자만추라고 하는것도,, 쉽지가 않은 상황이잖아요.

워낙에 서로에 대한 불신도 있고 아무나 만날 수도 없는거고요.

제가 한 번 겪어보니 그거에 대한 심각성은 정말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결혼업체추천을 통해 사람을 만날경우 내가 원하는 상대방이고

어느정도 신원도 확실하게 되어있고 신뢰가 있다보니

첫 만남에서부터 사소한 걱정들은 하나도 안하게 되었어요.

정말 이 사람과의 만남만을 중요시 할 수 있었죠.

보통 지인의 소개팅인 경우엔 이 사람이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혹시 사기꾼이나 전과가 있는건 아닌지 등 정말,,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 걱정을 하곤 했잖아요.

결혼정보회사에서 해주는 소개팅 같은 경우는 이런 것들이

모두 해소된 상태에서 만나게해주니 일단 걱정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결혼업체추천을 하는 이유에는 커플매니저님의 꼼꼼한 상담이 가능하단 부분이예요.

내가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가치관을 통해 연애, 결혼을 하고싶어 하는지

그리고 외모는 어떠한 사람을 좋아하는지 등 여러 부분을 맞춰줄 수 있죠.

제가 이용한 결혼정보회사는 NCS감성매칭이라는 것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이게 왜 좋냐면 보통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 매칭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컴퓨터매칭이라고 하면 정말,, 밖에서 아무나 만나는 것 같이

결혼정보회사만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는 것 같아요.

NCS라고 하면 국가직무능력을 표준으로 하는 기법인거 다들 아시나요?

사람의 취향, 이상형, 가치관 등이 전부 다 다르기 때문에 이런걸 전부 다 반영해줬어요.

방식도 굉장히 남달랐는데, 커플매니저님들이 시간을정해서

회의를 통해 매칭을 진행해주시더라고요.

솔직히 만나는 사람마다 이상형이 정말 많이 달랐었는데,

이번에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되었어요.

그 덕분에 저는 여러 번의 소개팅 끝에 지금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처음에 소개팅 할 때는 굉장히 떨렸는데 나와 잘 맞는 상대방이다 보니

대화도 잘 통하였고 덕분에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낸 것 같아요.

결혼업체추천의 또다른 이유는 소개팅 횟수의 제한이 없다는 거예요.

보통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에서 사용하는 게 바로 계약시

몇 번의 미팅횟수를 가지고 계약을 하는데 여기는 그런게 따로 없이

계약한 기간동안에는 사람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더라고요.

친목도모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미팅파틱도 있고 이벤트도 다양하다 보니

여기 가입하면서 여러 사람을 참 많이 만나게 되었네요.

가입비는 내가 이용하는 것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이용이 가능했어요.

상황설명이 조금 난잡했지만,, 결국엔 결혼업체추천글이긴해요..ㅋㅋㅋ

그래도 저는 소비자입장에서 만족한 결과를 받았기때문에 좋아요.

결혼업체추천글이긴해도 여러 군데 회사를 비교해보시는 건 정말 필수예요!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쳐보겠습니다.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