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결혼정보업체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0. 11.

대전결혼정보업체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요즘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는데

거의 다 서울쪽에 몰려있더라구요 ㅠㅠ

서울까지 가서 상담 받고 올까.. 서울 사람 만나도 장거리 괜찮을까

뭐 이런저런 고민 때문에 골치아팠어요

근데 서울에서 유명한 업체가 대전에도 올해 생겼더라구요?!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저는 대전결혼정보업체 고를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게

우선 회원 수준, 성혼율, 피해율, 가입비 등이었어요

언니 때문에 알게 됐던 업체는

가입비는 저렴한 편이었지만 가입유도가 너무 심했고

성혼율은 높다고는 하지만 뚜렷한 자료 같은 게 없었어요

근데 제가 마지막에 상담 받았던 대전결혼정보업체는

가입비는 좀 나가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성혼율도 84.4% 정도로 굉장히 높은 수치에다가

전문직 회원이 많은 업체여서 비용은 크게 부담이 되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소보원에 확인해보니 피해율도 매우 낮은 정도였구요

상담 후 가입까지 해서 직접 이용해보니까

진짜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우선 제가 여길 선택한 이유는

위에 말했던 점들을 다 충족시키기도 했고

매칭 시스템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성혼중심제라는 것도 여기 와서 처음 알았는데

매칭 횟수제 같은 거 상관없이

오로지 제가 성혼할 수 있도록만 힘써주시는 방식이에요

또 커플매니저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경력도 좋으셔서

제가 매칭 받는 도중에 매니저가 그만 둔다거나 그런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안심되기도 했어요 ㅎㅎ

여기 매칭 시스템이 진짜 좋았다고 느꼈던 게

바로 커플매니저 감성매칭인데요

매칭 이름을 여쭤보니까 감성매칭이더라구요 ㅎㅎ

컴퓨터에 이상형 적고 자동으로 돌리는 기계매칭이 아니라

커플매니저가 직접 수작업으로 매칭해주는 방식이에요

제가 원하는 배우자 조건에 대해서 논의를 하게 되고

이게 사람대사람으로 진행되다보니까

훨씬 더 수월하고 답답한 부분 없이 센스있는 매칭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덕분에 지금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었네요 ㅎㅎㅎ

대전결혼정보업체 가입은 했어도 솔직히 걱정은 많이 됐어요

정말로 나랑 잘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마음도 많이 졸이고 했었는데

커플매니저님이 최선을 다해서 제가 원하는 이상형 분을 찾아서

매칭해주신 덕분에 매칭 한 5번 정도만에 만나게 됐네요!

저랑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취미도 취향도 비슷해서 요즘 하루하루가 넘 행복해요 ㅎㅎㅎㅎ

여기 대전결혼정보업체 뿐만 아니라 다 똑같겠지만

주변에서 아무리 좋다고 해봤자 내게 안 맞는 건 분명 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 결혼 서비스는 눈에 안 보이니까 진짜

사바사가 더 심한 것 같구요

그래서 꼭 결정사 고르실 때는 무조건 상담이 필수인 것 같아요

전문직 회원 많은 곳 찾으시거나

서비스 좋은 업체 찾고 계시다면 노블레스 수현 추천 드릴게요!

노블사여서 가입비가 좀 나가긴 하지만

이건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따로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내 가입비는 얼마일까? <

 

> 무료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