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재혼 새로운 시작!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1. 28.

 

광주 재혼 새로운 시작!

여러분은 이혼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괜히 찔리는 건 맞지만,, 솔직히 남들의 시선들이 관대하지 않은건 맞지 않나요?

저는 조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었는데 맞지 않는 성격차이로

결국에는 1년만에 파혼을 한 이혼 돌싱녀에요,,

그나마 요즘에는 그런 시선이 덜한 편이지만,

5년 전만해도 이혼만 했다하면 죄인 취급 받는 느낌이었네요.

솔직히 결혼이라고 해봤자 연애에서 혼전 동거 같은 걸로

비슷한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이혼한 이후에는 남자생각이 정말 1도 없었다가

최근에는 외로운 마음에 다시 누군가를 만나고 싶더라고요.

혼자 나이드는것도 좀 아니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요,,

돌싱이 된지도 조금 지나고 나니까 이게 굳이 단점인가? 라는 생각에

최근에는 광주 재혼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제가 재혼인지라 상대가 초혼인 걸 바라는건 당연히 아니었고요.

결혼정보회사에 저와 같은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저도 슬금슬금 알아보면서 놀랐던게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초혼 뿐만아니라 재혼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따로 있더라고요.

사실 그도 그런게,, 제가 초혼이라도 재혼분 소개시켜준다고 하면

기분이 진짜 나쁠 것 같아요.

저도 그런 욕심까지는 당연히 없었고요..ㅋㅋㅋㅋ

광주 재혼에는 제가 생각했던 좋은 재혼 프로그램을 가진 곳이 있더라고요.

업체명은 노블레스 수현 이었는데요.

지금부터는 약간 제가 이용했던 후기? 그런 느낌의 글을 써볼게요!

일단 광주 재혼 수현업체에서는 제가 위에 말씀드린

재혼 전용 프로그램이 따로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었던건 수현만의 특별한 매칭방식인 NCS감성매칭?

다른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일반적으로 컴퓨터매칭이라는 방식을 사용했는데요.

솔직히 비싼 가입비 주고서 아무나 만나게되는 그런 시스템을 겪게 된다면

기분이 마냥 좋지만은 않을 것 같은 거예요,,

그에비해 수현은 이 감성매칭이 엄청 체계적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사람마다 원하는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이 다 다르잖아요?

이런 원하는 걸 다 맞춰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몇가지 부분은 포기하지 않고 나와 맞는 사람으로 매칭을 해주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이 방법은 커플매니저님들끼리 직접 회의를 통해 진행하는 방식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을 따라 사람을 매칭해 주는 시스템이었네요.

광주 재혼을 진행시켜주는 일반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볼 수 없는 매칭방식이었어요.

그리고 제일 놀랐던 점은 바로 첫 미팅을 5성급 호텔에서 시켜줬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호텔 가볼일이 얼마나 있었다고

호텔 라운지에서 미팅도 해보고 너무 기분 좋았네요.

여러가지 좋은 서비스가 많아서 그런지 가입비가 다른 곳보단 조금 비싼 편이었는데,

계속해서 만남 가지고 있는 저는 아깝지 않았네요.

다음 주에는 2번째 미팅이 기다리고 있는데 벌써 설렌답니다,,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