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혼사이트 다시 한번 시작하고 싶다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2. 15.

 

재혼사이트 다시 한번 시작하고 싶다면?

오늘부터 정말 추운날씨가 계속 되네요 ㅠ

여름에는 이상기후로 인해 말도안되는 더위가 계속됐었는데,

겨울에는 얼마나 추울지,,ㅋㅋㅋ 감히 상상도 안가요.

이럴수록 집안에만 콕 틀어박혀 있어야하는거,, 아시죠?!

오늘은 별거 아닌게 아닌,, 제가 재혼에 성공했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관심이 없는 분야일 수도 그냥 지나가는 이야기로만 들릴 수도 있지만

저에겐 너무나 행복하고 좋은 시간들이었거든요.

일단 저는 이혼을 하게된지 5년은 족히 넘은 상태였어요.

그 누구도 믿을 수도 없었고 함께하고 싶은 마음도 없었죠.

당시에는 이런 생각이 확고했지만 점점 나이가들면서

벗이 없다는 게 정말 외롭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됐어요.

그래서 이런저런 모임이 동호회 등 많은 곳을 찾아가 봤지만

이미 돌싱이라는 타이틀을 달고있는 저를 환영해주는 사람은 없었답니다.

그 이후에는 재혼사이트 라는 곳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제가 알아본 재혼사이트는 결혼정보회사 였는데요.

결혼을 일찍 했던터라 이런 업체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알고보니 결혼정보회사에서 재혼전용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곳이 있더라고요.

초혼이 아니더라도 재혼은 재혼끼리 매칭을 해주는 시스템이요!

속으로 정말 쾌재를 부르고 빠르게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니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었어요.

그중에 제가 한가지를 고르는건 너무나 힘든 일이었죠 ㅠㅠ

제가 중점적으로 보았던건 성혼중심, 매칭방식 요소였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한번 데인 기억이 있다보니 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어요.

저는 이 매칭방식이 특별했던 노블레스 수현을 찾아갔는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NCS감성매칭이라고 해서 나의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을 전부 맞춰주는 매칭방식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 재혼사이트를 찾아오기전 한번 헤어진 경험이 있다보니

이런 것들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수현은 이런 특별한 매칭방식 뿐만아니라 위에 말씀드린

재혼전용 프로그램도 따로 있었는데요.

재혼은 재혼끼리 맞춰주는 방식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재혼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섬세함 이었죠.

이런 이야기들도 수현이 아니라면 잘 할수 없을것 같아요.

여기는 일반 결혼정보회사가 아니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였는데요.

그래서 이런 좋은 시스템들도 많이 갖춰진 것 같아요.

여기 재혼사이트는 첫 만남에서도 굉장히 특별했는데요.

바로 5성급 호텔에서 첫 미팅을 시켜줬어요.

여러가지 좋은 서비스가 많은 수현은 다른건 다 좋았지만

단점하나! 가입비가 다른 곳 보단 조금 비싸다는 점이었어요.

결국에 괜찮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행복하지만

가입할때는 어느 정도 부담이 되었던건 사실이네요.

여러분도 비교해 보시고 좋은선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