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정사 가입비용 나를 위한 투자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2. 19.

 

결정사 가입비용 나를 위한 투자

갑자기 기온이 확 내려간 요즘 독감이 정말 심한 것 같아요..

평소에 아파본적이 잘 없었는데 이번 감기는 크게 걸린 느낌?

덕분에 일을 지금 쉬고 있는데 남자친구가 잘 돌봐줘서 기분은 정말 좋네요.

아픈데 혼자 있으면 진짜 서럽잖아요,,

저도 최근에서야 이렇게 좋은 사람 만나게 되었지만

내 옆에 누군가가 있냐 없냐 차이는 정말 큰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현재 함께하고있는 벗이 있으신가요?

저는 연애를 쉰지 좀 오래 되었었는데 그 기간동안 혼자 여행도 다녀보고

이것 저것 많이 즐겨봤지만 결국 마지막에 누군가와 함께하지 못한다면

그 쓸쓸함은 정말 배가 되더라고요.

나이도 들만큼 든 상태여서 누구한테 소개시켜달라 하기도 좀 그렇고,,

결국에 찾아간 곳이 결혼정보회사였어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면 아무래도 결정사 가입비용을 신경 안 쓸 수가 없잖아요?

물론 저도 그 입장중에 한명이었고요.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간다고 해도 어느 정도 마음가짐은 가지고 있었어요.

"난 진짜 외로워서 안되겠어..!"라는 마음 보단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정말 컸답니다.

여러분들은 정말 나랑 잘 맞는 사람을 찾으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일단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다고 생각하면요!

저는 연애는 줄곧 해왔었지만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직 만난적이 없었어요.

현재의 남자친구는 제외하고요.

결정사 가입비용 다 제쳐두고 저는 이 사안을 가장 중요하게 봤어요.

이걸 맞춰줄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제가 찾아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업체였어요.

왜 여기를 찾아왔는지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할 부분인 것 같아서 바로 말씀드려볼게요!

수현이 가지고 있는 크나큰 장점으로 NCS감성매칭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매칭방식이 저와 잘 맞는 사람으로 매칭이 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보통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이 있잖아요?

특히나 저는 같은 미래를 갈구하는 연인일 수록 이게 더 중요하다 생각했어요.

결정사 가입비용은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좋은 시스템이었답니다.

요즘 결혼정보회사들에서 흔히 사용하는 방식이 컴퓨터매칭, 기계매칭인데

이런 방법이 아닌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미팅을 주선해 주셨어요.

이 사람이 생각하는 방향은 이 사람과 정말 잘 맞겠다! 싶은 느낌인거죠.

그냥 느낌으로만 매칭하는 것이 아닌 'NCS' 국가직무능력을 표준으로 매칭을 해주셨어요.

이제와서 알게되었지만 이런 섬세한 매칭덕분에 지금 남자친구와

너무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았어요.

수현의 커플매니저님들 또한 굉장히 체계적이었는데요.

커플(매칭)매니저, 상담매니저, chief 매니저 이렇게 총 세분이

회원 한명을 대상으로 3:1로 담담을 해주시더라고요.

이런 체계적인 시스템 덕분에 위의 NCS감성매칭도 가능하다고 느꼈어요.

수현이 단점으로는 결정사 가입비용이 다른 곳보단 조금 비싼 편이었는데

솔직히 전 좋은 사람 만난 이후에 이런 가입비용 같은건 생각도 안나더라고요.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비교하고 가입하는건 필수 같아요.

노블레스 수현을 눈여겨 보고있으셨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