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혼전문 결정사 고민은 이곳에서 해결!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2. 22.

 

재혼전문 결정사 고민은 이곳에서 해결!

여러분은 집에서 어떤 이미지 인가요?

저부터 말씀드리면 밖에서는 어디에서나 인정받는 전문직으로

한명의 사회인으로써 잘 인정받고 살아가고 있는데요.

집안에서는 형제들중 제일 막내라 항상 굳은일을 도맡아 하고 있어요..

어디에서나 막내의 역할은 필요한 법이잖아요..?

항상 이렇게 살아야 된다는 생각도 가끔은 저를 아프게 하지만,

막내의 삶보다 힘든 건 저를 나무라는 가족들이에요.

사실 저는 집안에서 유일하게 이혼을 경험한 형제거든요.

집안모임을 하다보면 언제나 제 얘기는 빠지질 않는데요.

제가 직업도 좋고 그렇지만 유일한 단점이 있달까??..

솔직히 완벽한 사람은 없겠지만 완벽에 가까운 사람일수록

그 단점 하나가 엄청크게 다가오잖아요.

저한테는 이게 정말 상처고 큰 단점으로 느껴졌어요.

그래서 이젠 좋은사람 다시 한번 만나고 싶어서 재혼 쪽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결혼정보회사로 알아보다가 재혼전문 결정사가 따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저도 서둘러 이쪽으로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네요.

결혼정보회사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재혼전용 프로그램이 있는 곳은 별로 없었는데요.

메이저 대형 결정사들은 이것들을 보유하고있는 회사가 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직업도 꽤나 좋은 편이었는데,

일반 결혼정보회사가 아닌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가게 되었다는점!

미리 말씀 드릴게요.

재혼전문 결정사 중 저는 메이저인 노블레스 수현을 가게 되었어요.

수현은 여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들 중에서 1등 기업으로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순위 같은걸 절대 무시할 수 없었기에,,

이곳으로 선택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어떤 제품을 선택할 때 항상 메이저부터 보듯이 저 또한 그렇게 되었네요.

사실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수현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고,

여러가지 좋은 이점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일단 재혼전문 결정사로써 재혼전용 프로그램이 따로 있었고요.

제가 제일 중요하게 보았던 매칭방식, 이게 제일 좋았어요.

이유로는 연애를 하게 되어도 경험치가 쌓이게 되면서

사람보는눈이 점점 높아지잖아요.

이게 결혼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인 것 같아요.

수현은 이 매칭방식을 NCS감성매칭이라고 불렀는데,

이상형, 취향, 가치관을 맞춰주는 훌륭한 매칭방식이었어요.

제가 전사람과 진짜 안 맞았던 게 바로 가치관인데요.

저와 생각하는 방향이 너무나 달랐어요.

앞으로 함께 미래를 꿈꿀 수 없는 상태라고 생각했죠.

그래서 결국 이혼으로 가게 된 걸까.. 싶어요.

재혼전문 결정사를 찾아오게 된 이상 저도 가치관이 맞는 사람을 찾고 싶었는데,

수현이 이 니즈를 정확히 맞춰줄 수 있었어요.

저도 나이들어서 다시 외로운 마음에 재혼전문 결정사를 찾아오게 되었지만,

이왕 만나는 거 이젠 실수도 한번 했으니 좋은사람 만나고 싶잖아요,,

수현이 다른 곳보다 가입비는 조금 더 비쌌지만,

저와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어요.

지금 다시 만나는 분과 분위기상 좋은 소식을 들려줄 것만 같은데,

여러분도 재혼전문 결정사를 찾고 계셨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