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혼정보회사 용기가 필요해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2. 26.

 

재혼정보회사 용기가 필요해요

확실히 연말은 연말인가봐요.

이번 주 날씨가.... 그야말로 한파주의보 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날씨에요.

밖에 조금만 있어도 금방 귀가 얼어붙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이번 주말에는 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나가야 하고요 ㅠㅠ

크리스마스가 주말에 딱 겹쳐버리니 이번 연휴에는 사람이 정말 많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연인이 있으신 분들도 있고 없으신 분들도 있을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말씀드리면 한번 상처를 겪은 상태에서 만난 사람이다보니

더욱더 애틋하고 사랑이 짙어지는 것 같아요.

한번 상처를 겪었다는 뜻으로는 이미 이혼을 경험했다는 것인데요.

처음 사별을 한 이후에는 정말 아무런 생각이 안났어요.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은 당연히 없었고,

그저 이 슬픔이 빠르게 지나가기만을 바라고 있었죠.

이별에는 시간이 답이라고 했나요.

3년정도의 시간이 흐르고 나니 갑자기 외로워졌어요.

솔직히 이제는 아무나 만나기는 절대 싫었고 좀 더 저와맞는?

그런 사람을 찾기위해 저는 차라리 재혼정보회사로 가자! 라는 생각으로

이 업체를 찾게 되었답니다.

요즘 재혼정보회사라는 업체도 굉장히 많지만 결혼정보회사에서

재혼전용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사실 재혼업체라고 해도 풀이 적거나 큰 업체가 아니라고 생각되서

저는 결혼정보회사, 그것도 좀 여러 사람이 있는 큰 결혼정보회사로 가게 되었어요.

여기로 오게 된것도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건 차차 말씀드릴게요!

일단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재혼전용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 곳은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방문했던 노블레스 수현은 해당 프로그램이 있었기에 가게 된 이유가 컸어요.

저는 이미 아픔을 겪었던 사람이기에 나와 잘 맞는 사람을 찾고 싶었는데요.

여기 수현에서는 저와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수현만의 특별한 매칭방식 덕분이었는데요.

이 매칭방식은 다른 재혼정보회사에는 없더라고요.

수현에서는 이걸 NCS감성매칭이라고 불렀는데요.

이게 이제와서 느끼지만 정말 좋은 매칭방식이라고 생각했어요.

보통 결혼정보회사에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매칭방식으로는

컴퓨터매칭, 기계매칭이라고해서 컴퓨터가 랜덤으로 돌려서

내 이상형과는 전혀 딴판인 사람이 나오는 불상사가 발생하기 때문에...

재혼정보회사 매칭으로는 수현의 매칭방식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NCS감성매칭은 컴퓨터로 랜덤매칭이아닌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회의를 통해 미팅상대자를 주선해 주는 것인데요.

위에 말씀드린 이상형, 취향, 가치관 같은것들이 결혼생활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이 부분이 꼭 맞는 사람과 만나고 싶었어요.

한번 겪어 봤잖아요......ㅋㅋㅋ

아무래도 한번 다녀온 사람으로써 제일 중요하다 느낀건

바로 이 사람과의 가치관, 미래를 같이 생각할 수 있는지? 그 부분이었어요.

전 사람과는 이부분이 너무나 맞지않아서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고,

그 사람이 나쁘다기 보다는 서로가 안 맞았던 부분이 컷다고 생각하기에

결국에는 재혼정보회사를 통해 다시 한번 좋은 사람만나게 되었네요.

여러분도 이혼을 했다고해서 큰 낙담을 하기보단 다시 한번 좋은사람 찾아

재혼정보회사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