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가입 망설이지 마세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2. 29.

 

결혼정보회사가입 망설이지 마세요

나이가 든 요즘 체감이 가장 큰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친구들과의 모임이 줄었을 뿐더러

대화주제가 점점 결혼으로 치우치고 있다는 점이에요.

아니 분명,,, 20대 중후반 정도에는 모임도 잦았고 대화내용 또한 이러지 않았는데

당시만해도 비혼주의로 결혼은 안할거다 라는 애들도

갑자기 좋은 남자 없냐면서 소개를 자꾸 시켜달라는거예요.

내 코가 석자인데 무슨 남자 타령인지 참..ㅋㅋㅋ

제가 그럴거면 차라리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하라고도 말했어요.

그 친구는 이걸듣고 소스라치게 놀라는 거예요.

아니 그런데는 등급도 있고 사람많이 가리지 않냐

저 또한 그랬지만 대부분의 친구들도 이런 인식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사실 저희 언니가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통해 좋은 사람도 만나고

결혼도 되게 잘한 케이스거든요.

이 광경을 보고나니 나쁘게 보이지 않았고,

저 또한 이런 업체들을 통해 만나는 게 차라리 좋아 보였어요.

왜냐하면 요즘 젊은 사람 말따라 정말 비혼주의인 사람들도 있을거고

결혼생각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이 만나게 되면 그거야 말로 비극이잖아요..

그래서 차라리 목표가 같은 사람끼리 만나면 모든게 수월하니

저는 이런 결혼정보회사가입 자체가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심지어 저희 언니는 결혼정보회사가입이 빠른 편이었는데요.

가입했을 당시에 29살이니 여자 기준으론 완전빠르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정말 결혼을 바라보고 있다면 적절한 시기였다고 생각해요.

결혼시장에서 여자의 나이는 무기와도 같기때문에,,

결국에 좋은 사람을 만나는데에 한 몫했다고 느끼네요.

하여튼 위의 얘기로 돌아가서 결국 친구에게 이런 말을 했었고

너도 목표가 결혼이라면 결혼정보회사를 적극 추천했었어요.

결혼정보회사가입 얘기를 계속하다보니 저희 언니가 다녔던 곳을 궁금해하더라고요.

솔직히 알려줘도 상관 없었고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업체라고 알려줬어요.

제가 왜이렇게 상세하게 알고 있냐면 저 또한 언니따라

상담까지는 같이 받아봤거든요..ㅋㅋㅋㅋ

딸 둘 가진 집안에서는 결혼이 항상 고민되는 목표잖아요.

그래서 겸사겸사 같이 상담받았던 부분이 있었어요.

일단 수현은 자기 업체만의 특별한 매칭방식이 있었는데요.

이 부분이 저나 언니나 상당히 마음에 들어했던 부분이에요.

일반적인 결혼정보회사를 생각 해 봤을 때

매칭방식이 보통 컴퓨터 매칭이나 기계 매칭으로 많이 이루어지잖아요?

수현은 이 매칭방식에선 확실한 전문성이 있더라고요.

감성매칭, NCS감성매칭이라고도 불렀는데요.

보통 사람의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이 전부 다르잖아요?

언니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가치관이 있는데

수현에서는 이부분을 맞춰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크게 작용했어요.

저희 언니가 큰 고민 없이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하게 된 이유죠.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이유 또한 이 감성매칭에서 이유가 드러났어요.

남성분들의 같은 경우 여자의 나이를 신경쓰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자기보다 조금 어렸으면 좋겠다거나 이정도의 나이면 좋겠다는 등

그런 사람들의 니즈도 피해갈 수 없었기에 빠를수록 좋은 것 같아요.

수현은 다른 결혼정보회사가입 보다 기본 가입비가 조금 더 비쌌지만,

이런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종합해 봤을 때 아까운 부분은 없었어요.

여러분도 결혼이 목표라면 업체를 통해 만나는 것도 충분히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여러업체 비교글들 많겠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글 마쳐보겠습니다 ..!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