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결혼정보 어디서 시작할지 고민이라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3. 1. 2.

30대 결혼정보 어디서 시작할지 고민이라면?

며칠 안남은 2022년..!

여러분들은 원하는 소망들을 다 이루셨나요?

저는 개인적인 목표로 한가지는 있었는데,

다행히도 그 목표를 이룬 상태로 2023년을 맞이할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익명이라서.. 이렇게 소리치듯 말할 수 있지만 사실 결혼이 너무 하고싶었던 저는

정말 진지한 만남을 추구했고 결혼을 생각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것이었어요.

2022년에는 그 소망을 이루었고 내년에는 아마도

좋은 소식을 누군가에게 전해줄 수 있는 상태가 될 것 같네요..ㅎㅎ

사실 저와 현재의 예랑이는 조금 특별한 곳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그건 바로 결혼정보회사였답니다.

그동안 연애는 꾸준하게 해왔었는데요.

만나다 보면서 느낀점은 요즘 제 나이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으로

비혼주의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물론 저의 연애상대 또한 이 신념을 가지고 있었고,

결혼이 하고싶었던 저는 이 사실을 안 이후부턴 정이 가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얼마지나지 않아 이별을 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이별이 이렇게 이루어지다보니 점점 30대 결혼정보 에 눈이 갔고

결국에는 이 업체를 통해 현재의 예랑이를 만나게 되었네요.

30대 결혼정보를 찾았다고 해도 전국에는 결혼정보회사가

정말이지 너무나 많더라고요.

제가 쉽게 선택하기에는 너무나 어려웠어요.

사실 친한 직장동료가 있는데 동료가 먼저 저에게 이런얘기를 꺼냈었어요.

요즘 결혼정보회사가 굉장히 흥하고 결혼할거면 차라리

이곳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가는 게 좋을 거라고요.

이 친구 또한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 결혼까지 성공한 케이스였거든요.

그렇기에 저에게 결혼정보회사는 그렇게 높은 문턱이 아니였어요.

저도 자연스럽게 이 친구가 다녔던 결혼정보회사를 가게되었어요.

여기는 일반 결혼정보회사라고 하기보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라고 해서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업체였는데요.

사실 저나 친구나 현재 직장으로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수현이라는 업체를 찾게 된 것 같아요.

30대 결혼정보 라고 아무곳이나 가서 아무사람이나.. 만날 수는 없잖아요.

저희 또한 어느 정도 눈이 높아져 있었고,

저와 비슷한 수준의 사람과 만남을 가지고 싶었어요.

수현은 이런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한 업체였는데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1등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전문직이 회원으로 제일 많았고

전문직의 성혼율 또한 90% 이상의 매우 높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었어요.

정말 사람만 잘 맞는다면 바로 결혼에 골인할 수 있는 퍼센트 인거죠.

그래서..!

사람만 잘 맞는게 30대 결혼정보 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수현은 특별한 매칭방식이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제가 두루뭉실하게 말하는 잘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었어요.

이 특별한 매칭방식은 NCS감성매칭이라고 불렸는데,

위의 요구 사항들을 잘 들어주는 매칭이랍니다.

잘 맞는 다고 말할 수 있는게 저의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이 반영 된거잖아요?

물론 상대방 또한 저의 만족도가 높아야 하고요..!

수현은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회의를 통해 미팅을 주선해 주시는 방식으로

미리 회원들의 요구사항들을 다 파악해서 원하는 사람과 미팅을 잡아주셨어요.

30대 결혼정보 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서비스였죠.

기본 가입비가 조금 비쌌던것을 제외하고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업체 후기랍니다.

여러분도 원하시는 이상형을 찾아 결혼에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