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좋은 선택이었어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3. 1. 5.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좋은 선택이었어요

우리가족은 유난히 사촌들과 잘 소통하고 친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하는 편이죠.

앞으로의 미래나 상담이나 심지어는 연애 얘기 까지도요..ㅋㅋㅋㅋ

이런 얘기를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좀 많이 깊게 들어가는 편이에요.

그래서 결혼관에 대한 생각까지 많이 공유하게 되더라고요.

저희 사촌언니들중 한명은 비혼주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유를 들어보니 그런 생각을 가지게 될만 하더라고요.

그래도 대부분은 결혼을 하고싶어 하거나

언젠가는 해야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촌들이 대부분 이었어요.

사촌언니중 한분은 남자친구를 흔하지 않은 곳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어떻게 보면 저도 이 업체에 가게된 이유가 된 것 같아요.

사실 먼저 결혼한 사촌언니는 외국계 기업에 다니는

흔히 말하는 엘리트 중에 한명이었어요.

그래서 본인도 욕심이 있었는지 남성분을 아무나 만나고 싶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 있다는 사실도 사촌언니를 통해 알게 되었네요.

네..ㅋㅋㅋ 맞아요 저희 사촌언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통해

연애를 했고 그 사람과 성공적인 결혼을 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솔직히 저도 이 업체를 가게된 계기로 좋은 예시를 본 것 같네요.

형부는 제가 봐도 좋은 사람이구 물론 그만큼 돈도 잘버시고요.

언니랑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이기에 저 또한 너무 부러웠어요.

사촌언니가 방문했던 업체는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업체였는데요.

결혼정보회사 업계에서는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수현이 유명했던 이유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1등이었기 때문인데요.

그냥 두루뭉실하게 1등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ㅋㅋㅋ

전문직 성혼율이 제일 높은 업체였어요.

저희 언니 또한 외국계 기업에 그만한 남자를 만나고 싶었기에

정말 끼리끼리 만난다는 말이 이런데서 나오나봐요.

수현이라는 업체를 통해 정말 잘 만났다고 말할 수 있는

그런 케이스라고 봐도 무방한 것 같아요.

저도 현재 대기업에 다니고 있었기에 수현만큼

적합하다고 생각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없었어요.

그도 그런게 수현은 여기 업체만의 색다른 매칭방식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으로 결혼정보회사의 매칭방식을 떠올려보면

보통 컴퓨터 매칭이나, 기계 매칭 등 사람이 하지 않고

컴퓨터들이 랜덤매칭식으로 상대방과 만나게 되는 방식을 사용중인데요.

수현은 NCS감성매칭이라고 해서 커플매니저님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저의 매칭 상대자 분을 정해주시더라고요.

NCS감성매칭에는 저의 이상형, 취향, 가치관 등이 담겨있었어요.

이런 것 하나하나 맞추기란 정말 어려운 과정인데,,

저 또한 수현에 와서 감성매칭으로 많은 이득..?ㅋㅋㅋㅋ 보고 가는 것 같아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제일 괜찮은 곳이라고 불려도 되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수현은 다른 결혼정보회사 보다는 조금 더 비싼 기본 가입비가 있었는데요.

확실히,, 이런 좋은 서비스들을 생각하면 그럴만 한 것 같아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어디로 가야 하실지 고민이셨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

 

무료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