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 이런 취향이었네 #시간순삭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0. 12.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 이런 취향이었네 #시간순삭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딱 하기좋은날이라 딱!

아이돌 누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 너무많은데..
일단!
전 요즘 분들은 잘 몰라서,,^-^

 



마마무
레드벨벳 슬기, 주현
트와이스 나연 다현
엔시티 태용 + 다른사람들
(이름모르고 얼굴만암ㅋㅋ)
엑소 경수
에이비식스 동현
여자친구(해체실화냐...)

f(x)(해체실화냐...)
방탄소년단 윤기 호석 석진
샤이니 멤버들
빅스 학연
그리고 시간을 거슬러
소녀시대, 티아라브아걸 좋아합니다
.....♥

내 결혼점수 테스트

 

 

 


ㅋㅋㅋㅋㅋㅋ
정말 해도해도 요즘 사람이
너무 없는데 그 이유는
제가 티비 없이 살고
놀아봤자 웹툰이랑 유튜브
개그맨 채널을 봐서
연예인을 잘 모르네요

그래서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해도 음 누구지 어느 그룹이지
이러면서 얼굴보고했네요 ㅋㅋ
트와 몬엑 이쪽 얼굴은 알아용

 



그래도 런닝맨 챙겨볼땐
게스트로 나오는 아이돌들
좀 봤는데 이제 곧..
티비가 오기때문에
다시 런닝맨 챙겨본다고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원더우먼이란
금토드라마도 볼거라고하는데요~
일단 밀린건 웨이브로 봐야겠어요
이용권받아놓고 시간만 가는중ㅎㅋ

 



저는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하는데
너무 과몰입해서 ㅇㅇ야..ㅠ
이러면서 앓았다는..
어억 ㅜ,, ㅇㅇ야,ㅠㅠㅠㅠ

잠시나마라도 덕질경력
있는 분들은 알거에요 ㅋㅋ
그 기쁨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는
언제나 재밌는 것 같네요
하도 스타일이 다양하니
상상회로 굴리고 난리나는듯
ㅋㅋㅋㅋㅋ

이상형찾기 테스트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 ↓

 

♥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 ♥

♥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 ♥

nobless-soohyun.tistory.com

 

 

배우 이상형 월드컵 <여자 & 남자 ver. 꿀잼보장!>

배우 이상형 월드컵 <여자 & 남자 ver. 꿀잼보장!> ​ ​ 안녕하세용! ^ㅅ^ 가끔 퇴근하고 침대에 누워서 놀때 폰으로 이런저런 테스트도 하면서 노는데요~ ​ 제가 해본것 중에 배우 이상형 월드컵

nobless-soohyun.tistory.com

 

 

남친이랑 헤어지는 꿈 - 뜻 알려드림 '이거뭔데,,'​

남친이랑 헤어지는 꿈 - 뜻 알려드림 '이거뭔데,,' ​ ​ 남친이랑 헤어지는 꿈 꿨나요? ​ 아니면 남친이랑 헤어지는 꿈 꾼 적이 있는데 그땐 그냥 넘어갔는데 지나고보니 어떤 뜻인지 궁금한가

nobless-soohy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