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혈액형 궁합 보기!! 나랑 잘맞는 상대?ㅎ #연애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0. 19.

혈액형 궁합 보기!! 나랑 잘맞는 상대?ㅎ #연애

안녕하세요~ ^ㅅ^

오늘은~

혈액형 궁합에 대한

내용입니다~!

혈액형별 연애스타일

나는 어떤 상대와 잘 맞을지,

혹은 내 썸녀/썸남 또는

애인과 궁합은 어떤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혈액형 궁합!!

바로 보도록 할게요!

기준을 잡아서 해야하니

각자에 맞는 혈액형으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우선

< A형 여자 기준 >

A형 남자와?

-> 안정적인 사랑!

궁합도는 70%

B형 남자와?

-> 여자쪽이 좀더 힘든 사랑일

지도 몰라요..!

궁합도는 20%

O형 남자와?

-> 아주 좋아요!

정말 잘어울리는 커플!

궁합도 90%

AB형 남자와?

-> 여자쪽이 주로

리드당하는 느낌이네요~

궁합도 65%



< B형 여자 기준 >

A형 남자

-> 자주 다투는 편이라하네요!

상성은 25%

B형 남자와?

-> 서로 자기자신을 챙기는

스타일이라네요 ㅋㅋ

상성 65%

O형 남자와?

-> 활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하는 커플이라해요!

상성 75%

AB형 남자와?

-> 쿨하고 핫한 남녀로

서로 잘맞는 편이래요!

상성 80%



< O형 여자 기준 >

A형

-> 자석에 이끌리듯 끌림!

90%

B형

-> 딱딱 잘맞다고하네요 ㅋㅋ

80%

O형

-> 주도권 다툼 경쟁이

있을지도 모른다해요!

40%

AB형

-> 무난하다고합니다!

30%



< AB형 여자 기준 >

A

-> 매니저리즘에 빠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50%

B

-> 잘어울리는 한쌍!

85%

O

-> 남자쪽이 바람기가...!?

35%

AB

-> 정말 이상적인 만남!

90%



어때요~?

혈액형 궁합

잘 살펴보았나요!?

▶ 연애운 보기 (무료) ◀

연애에서

혈액형 궁합 뿐 아니라

타고난 성격이나 환경에

의해 생긴 특성 등

굉장히 많은 영향을주는데요~

사랑한다면 무엇보다도

잘 맞춰가면서 만나면 되겠죠?

혈액형 궁합이 안좋게 나와도

상심하지마세요 ㅎㅎ

개인차도 있으니까요!

> 이상형 찾기 테스트 <

 

 

 

 

♥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 ♥

♥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 ♥

nobless-soohyun.tistory.com

 

 

♥ 결혼점수 테스트 ♥

♥ 결혼점수 테스트 ♥

nobless-soohyun.tistory.com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 이런 취향이었네 #시간순삭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 이런 취향이었네 #시간순삭 아이돌 이상형 테스트 딱 하기좋은날이라 딱! 아이돌 누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 너무많은데.. 일단! 전 요즘 분들은 잘 몰라서,,^-^ 마마무

nobless-soohy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