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1월이 아니라 12월 같은...날씨...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1. 10.

여러분,, 오늘 첫눈 온거 보셨나요,,?

아니 무슨 11월에 눈이 와여.. 이게 말이야 방구야ㅠㅠ

 

진짜 얼어죽을 날씨,,

지하철에서 너무 답답해서 패딩 잘 안입는데

다 필요없고 패딩을 꺼내야겠더라고요...ㅠㅠ

 

 

겨울 너무 싫다,,

그렇다고 여름이 좋은건 아닌데,,

봄가을이 그나마 좋은데 

 

우리나라는 이제

봄 - 여어어어름 - 갈 - 겨어어울 인 듯 ㅎㅎ...

 

 

원래 치킨을 안 좋아하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슈프림양념이 먹고싶어서

퇴근하면서 시켰는데 치킨이 나보다 먼저

도착하는 바람에.... 조금 식은 치킨을 먹었는데

 

그래듀 치맥은 최고여따... ★

 

 

아무리 생각해도 난 다이어트 글렀다... ㅋ

맵고 짠거? 끊을 수 없어 ㅠㅠㅠㅠ

 

대신 양이라도 적게 먹으려고 하는데

엽떡 앞에서 어떻게 그럴 수 있나...!!!

ㅋㅋㅋㅋ... 진짜 살 안찌는 사람 넘 부럽 ㅠㅠ

 

 

혼밥을 진짜 진짜 못하고

해본 적도 몇번 없는데.. 회사 근처에서 국밥을 혼자 먹어따!

 

사람이 많은데 자리는 없어서

4인석에 혼자 앉아서 먹는 바람에 

좀 눈치보였는데.. 천천히 잘 먹고 나옴 ㅎㅎㅎ..

 

 

 

오늘은 점심 먹고 회사 유튜브 촬영 어떻게 하는지

카메라 설치랑 이런거 배우러 잠시 다녀왔는데..

이런 쪽은 관심도 없고, 본 적도 없어서 너무 신기했다

신나서 카메라 보고 브이 열심히 하고 왔다 ㅋㅋ(물론 찍지는 않구..)

 

 

앗 그리고 퇴근하면 네일아트 지우러 간다...

부러진 내손톱 ㅠㅠ 너무 슬프다 진짜.. 맴찢..

 

네일아트 지우고 집가면 8시 그쯤 되겠지..?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나~~ 행복한 고민 ㅎㅎ

 

11월 10일 일상글도 반이 음식이야기지만

먹는게 좋은걸 어뜩해ㅠㅠ ㅋㅋㅋ

 

다음은 좀 다른글 써봐야겠당 ㅎㅎ히히

 

 

▼ 오늘 올라온 유튜브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