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무료 결혼운 - 내 미래는? 시기? 배우자는? +주의점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1. 16.

무료 결혼운 - 내 미래는? 시기? 배우자는? +주의점

오늘은 무료 결혼운

준비했어요~!!

아래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내가 과연 결혼하게 될지

한다면 언제, 누구와

어떤 상대가 배우자가 될지

그런 생각이 드는 요즘인데요

어른이 되고나서 매년 하나씩

이루고자하는 것들이 있었는데요

결혼같은 경우는 저로 말하자면

사실 시기는 그렇게 상관이

없다고 느껴지네요 ㅎ 게다가

무료 결혼운

앞으로 함께 할때

내가 충분히 행복할 것 같고

다퉜을 때 화해도 꽤나

어렵지 않게 되며,

무료 결혼운

사고를 잘 치지않는 그런 사람

이라면 언제든 '합가' 하고싶네요 ^ㅅ^

입맛이나 성향이 맞으면 더욱 좋구요

결혼할 때

생각해봐야할것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성실하고 밥벌이에 대한 책임감이

있는 사람인지

ex) 근데 본인이 돈많다면 뭐....

무료 결혼운

♡♥

정직하고 믿을만한 사람인지

ex) 본인도 그렇다는 가정이겠죠?

♥♡♥

제일 싫은 단점, 그걸 알고도

평생 감싸가며 살수있겠는지,

ex) 그만큼 다른 장점의 좋음이 더 큰지

♡♥♡♥

이 사람의 가족에 대해 생각해보기

ex) 내가 감당 가능한지, 내가 힘들

만큼 피해를 주는 요소는 없는지

♥♡♥♡♥

나랑 소비패턴은 비슷한가?

ex) 각자 재산관리에 서로 동의

한다면 몰라도, 같이 관리한다면

트러블이 많이 일어날수있어요

절약&저축 주의 VS 소비 & 투자주의 등

♡♥♡♥♡♥

주위(친구나 부모님)에서 말리진 않는지

ex) 물론 모두가 말려도 결혼해서

잘 사는사람도 있긴해요. 그치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더 많다는거..

어른들의 지혜엔 다 이유가 있습니다

↓ 무료 결혼운 보기 ↓

▶ 내 결혼상대 정보 확인

-

▷ 결혼가능성 테스트 - 꽤 정확

' fr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