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정보회사후기 - 성혼/상담부터 상견례까지, 노블레스수현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1. 30.

결혼정보회사후기 - 성혼/상담부터 상견례까지 노블레스수현

 

 

결혼정보회사후기 중엔

참 다양한게 많아요

초혼, 황혼, 재혼삼혼부터 사별까지,

그래서 더 전문적이지않나 싶어요

여러가지 케이스들을 상대했으니까

갈수록 전문화되겠죠

 

 

그래서 요즘은 결정사 호황이란

말이 나올만큼 결혼정보회사들이

잘될수밖에 없는거같기도하네요

 

제가 이용한곳도

참 인기많고 성혼율 높은데였어요

 

 

노블레스수현에서는 처음부터 참

느낌이 좋았어요 타사와 다르게 상담

때부터 정말 신뢰가 갔던 부분이 있어요

소비자피해율이 다른곳에 비해 압도적으로

낮더라구요

그뿐만이 아니었어요

 

 

계약서같은 경우도 책 한권 정도의

양이 되는 타사와 다르게 여긴 딱 한장

이더라구요,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을 총준수

해서 그렇다고했어요 그만큼 자신감이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네요

 

 

결혼정보회사후기들 보며 여긴 이렇고

저긴 저렇구나 했는데 노블레스수현은

꼭 와보자 싶었거든요 역시 그러길 참

잘했어요

 

 

남녀 성비도 1:1로 맞추고, 전문직성혼율

80%가 되니, 성혼시스템쪽도 믿음이 갔구요

글쎄요 다른곳과 비교한 바로는 보통 성혼율을

바로 공개하는데가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결혼정보회사후기 아쉽지만 자기가 직접

느껴봐야 아는거같아요, 전 여기 노블레스수현과

의 합이 너무 좋았네요, 상대를 만난 시점, 그리고

연애, 상견례까지 생각보다 빨리 제 상대를 만나게되어

진짜 놀랐답니다..

 

그렇다고해서 제가 쫓기듯이 결혼하는거?

절대 아니에요

그만큼

 

 

몇번의 만남 안에, 제 운명이다싶은 사람을

만났을 뿐이랍니다ㅎㅎ 노블레스수현 선택에

후회는 없어요, 서비스 면부터 제 이상형 +a를

철저히 고려해서 매칭해주신게 참 좋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상대가 마음에 들 수 밖에요 ㅎㅎ

이사람과는 얼른 합가하고싶어요, 지난번 스쳐

갔던 연애상대들과는 참 다르게 느껴져요

 

 

고민중이라면 늦기전에 상담받아봐요

결혼정보회사후기보고 안건데 갈수록

가입비도 비싸진다면서요? 시간이 약인거

같아요, 얼른 기회 잡아 내 사랑 찾는게 더

현명한 방법인걸

 

친절상담 / 가입비 산출

*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