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2022년 별자리운세로 내 연애운 확인!!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2. 10.

2022년 별자리운세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운은??

2022년이 왔다우!

벌써

 

2021년의 마지막 12월이네요,, ㅜㅡㅜ

2021년이 된지도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022년을 앞두고 있다니... 역시 시간빨라요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전에

항상 그 해 운세를 보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2022년 별자리운세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잘 확인해보세요!

1. 물병자리 (01.20 ~ 02.18)

물병자리의 전체운:

자신을 이겨낼 수 있는 2022년 별자리운세가 되겠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선택을 할 때는 신중하게

또 생각하고 생각해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연애운:

결혼을 생각한 상대가 있다면 슬슬 준비를 시작하고,

상대가 없는 분이라면 한 눈에 사랑에 빠지는 일이 생기겠네요!

2. 물고기자리 (02.19 ~ 03/20)

물고기자리의 전체운:

회사나 학교와 같은 사생활에서 문제가 생겨요

하지만 이 일을 잘 극복한다면 더욱 더 성장하고,

그러면서 더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상황이 생겨요

연애운:

주변에 이성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상승하며

그만큼 유혹을 많이 받게 되어서 선택을 하게 되네요!

3. 양자리 (03.21 ~ 04.19)

양자리의 전체운:

양자리는 결단력이 있는 성격인데

이 성격이 도움을 주기 때문에 표현하는 것이 중요해요.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

연애운:

연애를 하고 있다면 장거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믿음을 가지고 연애하는게 중요하겠네요.

상대가 없다면 있는 그대로를 봐주는 편견 없는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4. 황소자리 (04.19 ~ 05.20)

황소자리의 전체운:

사생활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이로 인해서 내가 변해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취미를 만들면서 성장을 하게 되네요!

연애운: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평소 가지 않았던 새로운 곳을 방문 한다거나 등

새로운 일들을 한다면 지금까지 했던 연애와는

다르게 매력적인 상대를 만나 연애를 할거에요!

5. 쌍둥이자리 (05.21 ~ 06.21)

쌍둥이자리의 전체운:

귀인이라고 하는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 인간관계에도 신경을 써야해요

뿐만 아니라 건강에 문제가 생기니 항상 조심 또 조심

연애운:

여러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그 기간이 짧아요

어떤 사람을 만나더라도 신중히 만나는걸 추천해요

.

.

> 내 연애운 확인!! - FREE <

.

6. 게자리 (06.22 ~ 07.22)

게자리의 전체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되면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거에요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해봐요

연애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사람보다 만났던 사람을 재회할 확률이 커요

연인이 있다면 가치관 차이가 생기니 대화가 필요해요

7. 사자자리 (07.23 ~ 08.22)

사자자리의 전체운:

매우 바쁜 2022년 별자리운세가 될거에요

업무나 인간관계에서 주목을 받기 때문에

항상 준비하고 있는게 좋은데요 그만큼

건강도 케어해야해요

연애운:

주변 지인을 통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거에요

그 사람과 취미도 공유하면서 대부분의 생활을

같이 하면서 편안하고 좋은 연애를 시작하겠어요

8. 처녀자리 (08.23 ~ 09.23)

처녀자리의 전체운:

원하는 진로에 있어서 새로운 기회가 생길거에요

하지만 사소한 일에 집착을 하게 되면 다른일을

쳐다볼 수 없기 때문에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게 좋아요

연애운:

결혼을 하고 싶지만 문제가 있어서 못했던 커플은

그 문제가 해결되면서 결혼을 준비 할 확률이 높아요

또한 솔로여도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겠네요

9. 천칭자리 (09.24 ~ 10.22)

천칭자리의 전체운:

회사에서 주어지는 업무의 양이 많아지지만

그걸 다 처리 하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네요

일도 좋지만 인간관계가 불안정 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대화도 많이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연애운:

커플들은 다른 때보다 걱정이 많아지지만

이야기를 많이 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솔로분들은 만남이 있지만 매우 조심스럽겠네요

10. 전갈자리 (10.23 ~ 11.22)

전갈자리의 전체운:

자신의 일에 열정을 쏟고, 의견을 어필하고

약간의 고집을 가지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급하게 이루려고 하면 좋지 않아요

연애운:

연애운이 정말 좋은 2022년이네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서 연애를 시작해요

새로운 장소에서 만날 확률이 높아요

11. 사수자리 (11.23 ~ 12.24)

사수자리의 전체운:

현재의 사람보다는 이 전에 연이 있던

사람들과 다시 교류를 하면서 도움을 받게 돼요

항상 인간관계를 신경쓰는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분들은 서로 점점 신뢰하면서 안정을 찾게 되고,

솔로분들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겠어요

하지만 지금 당장보다는 하반기니까 기다려봐요

12. 염소자리 (12.25 ~ 01. 19)

염소자리 전체운:

사생활에 좋지않은 소문이 떠돌 수 있어요

이 소문에 신경을 쓴다면 자신의 일을 못하니 주의해요

하지만 내사람한테는 도움을 많이 주겠네요

연애운:

매력이 올라가면서 인기가 올라가는 2022년 별자리 운세에요

결혼을 결정하기도 하고, 고백을 많이 받기도 해요

자신이 원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네요

여기까지 2022년 별자리운세 봤어용~!~!

결과에 너무 신경쓰지마요~

어차피 재미로 하는거잖아요?

좋게 나온것만 믿어요 ㅎㅎ^ㅅ^!!

.

.

> 내 미래 배우자 얼굴 확인 <

.

 

 

 

 

 

 

 

 

 

♥ 이상형 찾기 테스트 ♥

♥ 이상형 찾기 테스트 ♥

nobless-soohyun.tistory.com

 

 

♥ 연애 능력 TEST ♡

♥ 연애 능력 TEST ♡

nobless-soohyun.tistory.com

 

 

♥ 결혼가능성 테스트 ♡ - 꽤 정확!!

♥ 결혼가능성 테스트 ♡ - 꽤 정확!!

nobless-soohy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