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2022년 띠별 애정운 총정리+무료결혼운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2. 28.

2022년 띠별 애정운 총정리+무료결혼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결혼운

그리고 애정운 포스팅!!

크리스마스도 어찌어찌

지나가고 이제 2022 임인년을

맞이할 일만이 남았네요..!

그에 따라

오늘은 무료결혼운,

그리고 2022년 띠별 애정운에대해

보도록할게요 :>

.

.

> 무료 결혼운 보기 <

- 나의 결혼가능성은? 꽤정확!! -

.

무료결혼운/띠별애정운 2022년은 꼭 좋은일 가득하세요♥

네~ 먼저 2022년 띠별 애정운

가장먼저 쥐띠!

쥐띠는 다가오는 한해

애정운 나쁘지않아요!

그런데!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어요

그러다보니 내게 다가온

기회를 잘 잡는게 중요해요!


2022 띠별 애정운

소띠에요~

소띠는 연애운이 좋네요!

워커홀릭 생활보다는

여유를 갖고 새로운사랑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

2022 띠별 애정운

호랑이띠는?

호랑이띠는 다가오는

임인년, 매력 향상으로

도화운이 상승하네요

올바른 사고관으로 인해

좋은 사람을 만날수있도록

준비한다면 안성맞춤!


2022 애정운

토끼띠는 어떨까요?

토끼띠여러분~

올한해 꼭 맞는 인연을

만날거같아요

원하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생길수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부모님께도 인정받는다하네요

띠별 애정운

용띠의 2022년은?

용띠의 연애는?

올한해 인기가 많아지며

정말 좋다고 볼수있는데요

자신감이 자만심으로되는걸

주의해야해요~!

어장과같은 행동은 금물!

상대에게도 확실한 표현을

해주어야 오해당할 일이 없답니다!


2022년 띠별 애정운

뱀띠는?

임인년 뱀띠의

연애운 나쁘지않아요 ㅎㅎ

허나, 올 한해는 성급함을

주의해야해요 연애든 결혼이든

신중한 면이 필요하구요

상대의 감정도 잘 고려해야한답니다

너무 적극적이기보단 조심스런

태도가 더 좋다고하네요!

2022년 띠별 애정운

말띠는 어떤가, 하니

말띠여러분~?

애매한 태도는 금물이에요~

연인을 만들기 위해선

확고한 의지와 자세를

보여주세요 ㅎㅎ 그래야

쟁취할수있답니다!

애정운 나쁘지않아요!


2022년 띠별 애정운

양띠볼게요~~

양띠같은경우는~

애정운 정말 좋으네요

내가 원하던 사랑을 하게되며,

나랑 꼭 맞는사람과 같이 있을땐

안정감이 함께해 결혼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이어지는 시기에요 :)

전반적으로 일사천리라 보면되겠네요

2022년 띠별 애정운

원숭이띠~~

원숭이띠 여러분!

기존의 인연은 좋지않다고하네요

새로 썸을 타게되는 사람이 더 좋은

애정운을 갖고온분으로 보여요

애정운이 나쁘지 않으나

알아보지못하고 어물쩡하게 행동

할 경우 놓치지 쉽답니다 :)


2022년 띠별 애정운

닭띠인데요 ㅎㅎ

닭띠의 경우는

갑자기 애인이 생길수있겠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인연을

찾아보는건 어떤가요 ㅎ

이미 근처에 있을수도 있겠는데요?

애정운이 좋으니 걱정마세요!

2022 띠별 애정운

이번엔 개띠!!

개띠여러분은 기존인연과는

이별을 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을수있어요! 연애운은 보통이라

나쁘지않으며, 의외로 싱글생활을

즐기게 될수도있는데요~

꼭맞는 사람까진 아니더라도

충분히 인연을 만들수있으니

포기는 노노!


2022년 띠별 운세

마지막~ 돼지띠에요 ㅎㅎ

돼지띠는

기존 연인이 있다면 다소

불만이 커질수있으나 서로

뜻을 굽히지않고 간보기보다는

맞춰준다면 더욱 좋을거에요

싱글은 연상의 인연이 있네요

적극적인 탐색을 해봐요 ㅎㅎ

하지만 가장중요한건 본인의 적극성이겠죠!?

여기까지~~

무료결혼운 & 2022년 띠별 애정운

보았어요! 임인년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는데요 꼭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ㅅ^

.

.

> 내 2022임 인년 신년운세 확인 - FRE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