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NTP 특징 평범함은 금물, 인팁에 빠지면 답없다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 4.

INTP 특징 평범함은 금물, 인팁에 빠지면 답없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중

기이하면서도 매력적인

인팁, INTP 특징 볼게요 ㅎㅎ

되게 매력적인 재치나

블랙코미디와 어울리는분들중

인팁이 많더라구요

근데 매력에 빠지니 와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한건 확실한거같더라구요

아무튼 여기까진

제가 느낀거고 본격적으로

INTP 특징볼게요!

INTP 특징

> 의외로 순수 그자체 <

> 집창광공적인 면모가 있다 <

> 끝도없이 망상을 하느라 잠을 안자기도한다 <

> 이성관 -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함 <

> 다소 까칠,쿨한면이 있다 <

> 독립적이고 야심이 있다 <

.

.

> 내 미래 남편/와이프 얼굴 확인 <

.

INTP 특징 계속 봐요 ^ㅅ^

> 누가 쳐다보면 딴데본다 <

> 악마지만 속은 친절하다 <

> 자신만의 세계가 있다 <

> 사람이랑 말 길게 나누기 귀찮다 <

> X같이 굴지만 사실 사랑스럽다 <

> 감정기복이 크지 않다 <

> 무뚝뚝한 진지충이기도 하다 <

INTP 특징 되게 독특하죠?

그래서 끌림 함께하기 힘들수도

있지만 그래도ㅎ

계속보죠

> 팀플에 적합하지 못함 <

> 했던말 반복하는거 진짜싫어함 <

> 대인관계에서 비판적일수있음 <

> 은근 허당끼 있음 <

> 음식점에서 숟가락 오염상태 확인함 <

> 철학적임 <

> 의심이 끝없음 <

> 조용한 팩트폭력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TP 특징

> 영혼 없는 리액션의 대가 <

> 내말이 결국 맞음 <

> 감정표현 서툼 <

> 고독한 관종 <

> 4차원 <

> 귀찮아함 <

> 악의없는 빌런 <

> 생각만 오지게함 <

여기까진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팁 엄청매력적이니까

주위에있으면 재밌을거에요

INTP 특징 봤네요

내주변에 누군가 이런다면

인팁이라고 의심해볼수있겠네요^-^

.

.

> 내 이상형 찾기 TEST!! <

.

 

 

 

 

 

 

 

 

 

 

♥ 결혼점수 테스트 ♥

♥ 결혼점수 테스트 ♥

nobless-soohyun.tistory.com

 

 

♥ 연애 능력 TEST ♡

♥ 연애 능력 TEST ♡

nobless-soohyun.tistory.com

 

 

 

♥ 나의 연애운 ♥

♥ 나의 연애운 ♥

nobless-soohy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