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 8월 마지막 주말 일기~! ♬

by 노블레스 수현 2021. 8. 31.

힘찬 월요일~!

.

.

.

.

.

.

이러면서 출근했는데

눈뜨고보니 화요일?

ㅋㅋㅋㅋㅋㅋ 밥 한번만 더 먹으면

수요일!

시간이 너무너무 빠른데요...

 

오늘 8월 31일이라 또 한달의 마지막날이

왔어요 뭔가 엄청 소란스러운 하루들이

매일매일 지나가고있어요...나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저녁(추정)부터 일욜까지 뭘 했냐면요~

주로 맛있는거 먹죠,, 별일 없으면,,

 

 

대박. 이거 아직 안먹었어요.. 민초마카롱인데 아직 냉장고에있음 ㅜㅜ(먹는거잊음)

근데 맘모스커피가 BYC랑 제휴를 했더라고요..?

컵홀더에 BYC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애비라는 놈..! ㅋㅋㅋ 게장같은 맛이기도 하고 좀더 뽀득?하기도 했어용

실제로보면 진짜 작아요

조거 한입에 삼천원ㅋㅋㅋ 석촌역쪽이었어용.

 

 

길리안 최고...ㅠㅠ♥

 

 

요거 첨먹어봤어용 ㅎㅎ 완전 맛있던데요//

저 위에 바삭거리는 저게 ㅋㅋㅋㅋ 아주 nice!

 

 

아까 단새우 같이 먹었던곳!!

활어도 존맛탱이었는데

참치가 되게 맛있는거같아요

 

참치는..

참치캔도 맛있고,

회도 맛있고 그러네요.. 어이없어~

 

 

 

이.게.뭘.까.요~!

 

 

바로 마라짜장 이었습니다~! jmt jmt jmtgr!!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