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이번 주말도 어김 없이 먹방ㅎㅎ

by 노블레스 수현 2021. 9. 13.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잘 보냈답니다 ㅎㅎ

 

일이 있어서 친구도 만나러

잠깐 다녀왔거든요!!

거기서 또 먹방 찍었어요 ㅋㅋ

 

어딜가나 10시까지라서

금요일 퇴근 후에 바로 못 가고

집에서 혼자 완전 많이 먹었어요:)

 

엽떡에 참치마요밥 새로 출시 됐는데

유튜브나 인스타 후기보면 참치 양이 넘

적다고 했는데 저희 지점은 완전 

많아서 넘 좋았고 맛도 있었는데

 

삼천오백은 좀 비싼 것 같아요..

그냥 집에서 만들어 먹는걸 추천 드려요..

 

요즘 제가 빠진 연예인이 두분이랍니다!!

 

첫번째는 가수 소미님 ㅠㅠ

덤덤 교차편집 봤는데 너어어어무 예쁘시더라고요,,

저 사진 제 핸드폰 배경화면인데 볼 때 마다

너무 예뻐..

 

두번째는 배우 고준님인데요

제가 왓챠에서 열혈사제를 보고 있는데

악역인데 너무 멋지게 나오시는지..

진짜 카리스마가 우와.. 했어요...

 

 

친구가 자기 동네 맛집이라며 시켜준 김치찜,,

김치찜도 맛있긴 했는데 서비스로 주신 저 김치전이

진짜 너무 짱이었어요,, ㅋㅋ

 

다음에 가면 메뉴로 시켜야지 하고 봤는데

메뉴에 없는 정말 그냥 서비스 메뉴더라고요ㅜㅜ

넘나리 아쉽 ㅠㅠ

친구네집 가는 길에 본 고양이에요!!

길고양이가 너무 예쁘고 깔끔하고!

 

그래서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1층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라고 하더라고요!

 

카페 주인 아주머니랑 같이 출퇴근 하는데

심심하면 나갔다가 들어오고 한대요 ㅋㅋ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집 찾아오는 고양이 ㅋㅋㅋ ♥

 

마지막 피날레는 일요일에 집 와서

먹은 피자스쿨 까르보네,,, ㅎㅎ

 

이유를 모르겠는데

갑자기 느끼한게 너무 먹고싶어서

까르보네 + 치즈크러스트 + 치즈토핑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심지어 파마산 치즈가루도 3개나 사고

진짜 혼자서도 잘 먹고 다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추석 끝나고 할래요 ㅎㅎ

추석 때 본가 가면 또 먹을 것 같으니까 ... 

 

 

원래 인생의 재미는

먹방 아니냐구요 ㅎㅎ

 

다들 동의하시죠~??

 

노을이 너무 예뻤던 일요일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