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3년 전 오늘 , 태국여행

by 노블레스 수현 2021. 9. 6.

안녕하세요:) 9월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집에서 쉬면서 잘 보냈어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데 

앨범에서 3년 전 오늘이라고

사진을 하나 보여주더라고요.. 

보니까 태국여행 할 때...

 

저는 국내/해외 할 거 없이

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ㅠㅠ 코로나가 심각해진 이후로는

가질 못해서 너무나도 서럽고 슬퍼요..

 

그래서 오늘은 그 때 다녀온 태국을

다시 사진으로라도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같이 가요 여러분 ><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기 전에 연어덮밥을 먹었어요

저는 연어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ㅎㅎㅎ

 

태국 도착해서 찍은 비행기 안이에요 넘 예쁘죠 아기자기 ㅎㅎ

오른쪽은 태국공항이에요 ㅎㅎ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방 찾는 곳 같죠 ??

 

 

숙소가 예쁘지 않나요!! 태국은 가족여행이기도 하고

일주일동안 머물렀기 때문에 좋은 곳으로 갔답니다!!! 

밤에 시원하게 수영을 꿈꿨지만 날씨가 더워서 미지근한 물이었어요..

 

다음날 숙소 앞에 있는 바다도 가고

근처 시장에서 주황색 태국 밀크티를 먹었는데

저거 진짜 대존맛이에요.. 꼬숩달달 일주일 동안

맨날 사먹은 것도 모잘라서 티백도 사왔었어요..ㅎㅎ

저 밀크티 먹으러 태국 다시 갈 수 있을 정도입니다 찐으로..

 

그리고 저녁에 시장 방문 했는데

운좋게도 야시장? 같은 걸 하는 날이라

완전 태국현지음식 먹고 왔는데요 늦게 가서 그런지

저 꽃게는 양이 너무 적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향신료 좋아하는 저는 진짜 다 맛있었어요..

 

다음날 점심에 태국식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는데요

고기 보이시나요?? 진짜 종잇장이에요.. 

하나는 고기맛도 안나서 세네개씩 먹고...

그래서 그럴까요 저 태국 일주일 있었는데

한국 돌아와서 몸무게 재보니까 5키로 쪄있었어요 ㅋㅋ...

 

그 후에 타이마사지 받으러 갔는데 

우와 진짜 몸이 사르르르 되는 기분..

오죽했으면 엄마 꼬셔서 저녁에 또 갔다왔어요 ㅋㅋ

 

나오면서  코코넛 주스 먹었는데

넘 떫더라고요...? 난 달달한 코코넛 생각했는데..

너무 아니라 아직도 생생해요ㅋㅋ 그 떫음...

 

진짜 태국을 휴식 목적으로 다녀왔기 때문에

관광지 보다는 현지 시장이나 식당을 더 많이

다녀온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현지의 느낌이 

너무나도 그리워요 ㅠㅠㅠㅠ

 

사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 날은

비가 왔기 때문에 조금 아쉬웠어요...

밤 비행기만의 분위기가 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밖 풍경을 찍을 수가 없었거든요 ㅠㅠ

 

사진을 보니 여행가고싶은 욕구가

더 뿜뿜하네요.. ㅎㅎㅎ...

 

 

여러분의 힐링 여행지는

어디였나욤???? 같이 공유해욤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해외여행 / #여행가고싶다  (0) 2021.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