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사진으로 해외여행 / #여행가고싶다

by 노블레스 수현 2021. 8. 19.

어제 잠이 안 와서 앨범 정리하는데

딱 3년 전 이 맘 때에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왔더라고요..

 

그래서 그 때의 사진을

추억여행 겸 풀어보고자 합니다 :)

 

 

 

비행기 타기 전에 여권사진 찍는건

여행사진의 국룰 아닌가요 ㅋㅋㅋ

 

아참,

저는 여동생이랑 여동생친구랑

셋이 다녀왔답니다~

 

여행멤버가 조금 웃기죠 ㅋㅋ??

원래는 동생이랑 동생친구랑 

둘이 가는건데 동생친구 부모님께서

보호자 없으면 안된다고 해서

제가 얼떨결에 따라간거에요 ㅋㅋ

 

 

일본 오사카 도착했을 때는

늦은 저녁이라 그냥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을 거 사서 먹었어요!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편의점 진짜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대신 다음 날

유니버셜 스튜디오가서

모든 걸 쏟아부었어요,,

 

진짜 제가 미니언즈 빠순이인데

심장 멈출 뻔 했습니다..

보는 것 마다 다 사오려다가

동생한테 혼날 정도였어요^^...

 

 

 

예쁘고 귀엽고 

자기들끼리 다 해먹는 미니언즈들..

 

많은 분들이 다 똑같은 청멜빵 바지 입은

노란색 생물체라고 하시는데

저 친구들 모두 이름이 있고..

심지어 머리카락 갯수랑 길이가 달라요!

키도 다 다르답니다 ㅎㅎㅎㅎ

 

저는 밥이라는 쪼꼬미를

제일 좋아해요:) 제일 귀여워요 진짜

 

모든걸 쏟아붓고 이제 끝나는 시간이라

나오려고 보는데 건물들의 네온사인이

너어어어어무 예쁜 거 있죠..?

 

그리고 영어로 써있긴 하지만

놀부 부대찌개 보이시나요??

저도 찍을 땐 몰랐는데 호텔 가는길에 보니까

그렇더라고요!

 

일본 또 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시 가서 저 때 못 산 미니언즈 피규어 사고..

디즈니랜드도 가볼거에요!!!

 

코로나야 제발 좀 끝나라ㅠㅠ

이제 부탁 좀 할게....

 

 

또 가고싶다..

일본에서 먹은 규카츠가 진짜

제일 존맛탱... 잊을 수 없어요...

 

 

 

너무 행복했던 여행이었어서

그리운 것도 있지만 코로나때문에

평범한 일상 조차 불가능하니까

더 그립네요..

 

얼른 마스크 벗고

맘 편하게 돌아다녔으면 해요:)

 

저희 모두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녀용 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년 전 오늘 , 태국여행  (0)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