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정보회사 여자 후기 솔직히 말하자면

by 노블레스 수현 2022. 9. 14.

 

결혼정보회사 이용하기 솔직히 어떠신가요?
꺼려진다, 부담된다.

이질감이 든다 네 다 맞아요
저도 여자 입장으로써 뭔가 시장에 나온
돼지, 소가 된거 같아 썩 기분이 좋지가 않더라고요

대부분이 저 같은 생각을 하더라고요
제 친구만 봐도 그런 생각을 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현실로 보면 맞는 말인가 싶어서
결혼정보회사를 기웃거릴 수 밖에 없는 현실이죠

왜냐면 욕심이 있으니까요
요즘 혼자 살기는 정말 힘든 세상이 되어버린거 같고
또 그렇다고 아무하고나 결혼을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그나마 내가 원하는 조건의 이성을 선택적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은
결혼정보회사가 유일 무이 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부터 제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며
느낀 점을 토대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후기가 있지만 성별마다 원하는 조건이 다르고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 여자 후기를 중점적으로
적어볼까 한답니다.

 

 

 

 


1. 직업 수준



결혼정보회사 여자 후기를 적으면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었는데요.

누구나 직업을 볼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잖아요
그래서 저도 적었답니다.
직업 수준을 많이 보죠.

적어도 결혼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은 만나고 싶으니까요
이런걸 원한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추천드려요
말그대로 조건이 좋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명심하셔야하는데 원하는 조건이 까다롭고
매칭하기 난이도가 높을 수록 가입비는 비싸질 수 밖에 없답니다.

 

 

 



2. 가입비



가입비 부분 제가 말씀드렸죠
이게 결혼정보회사 이용을 꺼려지게 만드는 가장 큰 걸림돌이라고 생각해요
저렴한 대안이 있는데
결혼정보회사는 정말 비싸니까요

결혼정보회사 여자 후기를 검색을 해봐도
아마 이부분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전 돈은 아끼지 말라고 하고 싶네요
제가 겪은 회사가 어딘지 밝히기는 좀 힘들거 같지만
확실한건 싼게 비지떡이랍니다.

제가 상담을 하려고 여기저기 정말 많이 다녀왔거든요?
저렴한 곳은 약점이나 신뢰가 안가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3. 커플매니저



이거 정말 잘 보셔야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면서
가장 크게 고려를 해봐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진행하는 큰 틀은 결혼정보회사지만
사실 진짜 가장 소통을 많이하고
접점이 있는 부분은 커플매니저거든요

나와 소통을 하는 사람도 커플매니저,
나를 관리 해주는 사람도,
상대를 찾아주는것도, 나를 어필해주는 사람도
전부 커플매니저랍니다.

이게 좋은 커플매니저를 찾고
구분하는건 쉽지가 않겠지만 가입만 받으려고 하는
커플매니저는 별로인거 같아요

이게 이야기해보면 딱 나오거든요
전 지금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결정을 한 이유도
커플매니저님의 한마디였답니다.

여기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니
신중하게 다른 곳도 상담 받고 오시라는 말 한마디 말이죠
이게 정말 아 진심으로 이 일을 대하는구나라는 생각을
들게 만들었던거 같네요 ㅎㅎㅎㅎ

 

 

 

 



4. 환불규정


이거 잘 보셔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그냥 간과하고 지나치는 것 중 하나인데요
에이 얼마나 고민하고 가입했던건데
뭔 환불이야~ 싶으시죠?

매우 중요하답니다.
가입 전과 가입 후의 커플매니저 태도가 바뀌는 경우가
허다하거든요. 그래서 환불을 하고 싶은데...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왜냐? 규정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가 많으니까요
가시기 전에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한번 체크하고
맞나 계약서를 꼼꼼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경험담 바탕)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