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휴 끝 , 일상으로

by 노블레스 수현 2021. 9. 23.

안녕하세여!!

길고 긴 연휴가 끝났는데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백신 맞고 아팠던 날

제외하고는 잘 먹고 그랬어요!!

 

사실 어떤 연휴이던 먹는게 

최고 아니겠어요 ㅋㅋㅋ

 

 

추석에는 전이 최고죠 ㅋㅋ!

저희 집은 꼬치전에 단무지를 넣는데

이게 sns에서 논란이 되더라고요..?

 

여러분의 집은 어떻게 요리하시나요??

 

 

카메라를 대면 얼굴부터 내미는

검은콩 3개 보유하고 있는 

저희집 콩이인데 너무 많이 등장해서

이제 다 아실 듯 하네요 ㅋㅋㅋㅋ

 

 

 

저희집 뷰 랍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욤 ㅎㅎㅎ

둘 다 필터 없는 기본 카메라로 찍은건데 유난히

예쁘게 나온 날이였어요 !!!

 

제가 맥주는 잘 안마시는데

이 맥주는 너무 먹고 싶어서 구매를 해봤는데요..

곰표는 좀 쓰고 말표는 완전 달달한 청포도 맛이에요!!

 

그래서 제가 말표 먹구.. 동생한테 곰표 줬어요 ㅋㅋ

안주는 삼겹살 !! 저희집은 완전 육식파거든요 ~~

 

 

긴 연휴를 끝내고 서울을 올라오기 위해

동생 차를 타고 터미널을 갔는데

괜시리 하늘도 예쁘고 .. 가을 타는지

감성에 젖어서 노래 부르면서 갔답니다 ^^...ㅎㅎ

 

서울 도착하자마자 엽떡 닭볶음탕 시켜먹었어요!!

연휴 끝나고 기름진 속을 달래주기 위해서 ㅎㅎ

 

빈속이었기 때문에 계란찜/주먹밥까지

연휴에 마지막을 플렉스 했답니다 !!!

 

 

여러분의 연휴는 어떠셨나요??

다들 잘 보내셨나요??!!

 

멍때리기 좋은 영상 보시고

남은 이틀도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