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벌써 10월 중순이네요!!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0. 18.

안녕하세용:)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ㅠㅠ

 

아직 가을 옷 꺼내지도 못했는데

겨울 옷 입어야겠어요.. 큰일이에요..

 

최근에 일상글을 올린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오늘은 그동안 있었던 일상을 

적어보려고 하는데 사진 보니까 진짜

반 이상이 먹는 사진이더군요 .. ㅋㅋ 어쩔 수 없는 먹보인가봐여..

 

 

퇴근 하면서 그 날 먹고 싶은 음식 주문하고

집 도착해서 씻은 다음에 쉬고 있으면 딱 오더라구여.. ㅎㅎ

요즘 이정도 시간 걸리겠구나.. 를 알고 난 뒤로

시켜먹는 수가 늘었지 뭐에요 ㅋㅋㅋ... 

 

떡볶이는 진짜 짱맛이었는데

옆에 저 참치마요주먹밥은,,,, 할말하않,,

밥이 얼마나 오래 된건지 딱딱해서 진짜

너무 맛없더라고요 ㅠㅠ

 

 

퇴근길에 괜히 감성 젖어서 찍었는데..

그 감성 탓이었을까요 ... 이 날 집 가서 혼술 했습니다 ..ㅎㅎ

 

혼술 안주는 저의 페이보릿 푸드인 연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회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토요일에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 완전 얼죽아인데

이 친구가 핫을 시킬 정도로,,, 넘 춥더라고요... ㅜ

저는 아이스 먹고 얼어죽을 뻔 했지 모에요 ㅎㅎ ;;

케익은 당연 1인 1케익!!

 

저는 케익 먹었으니 집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갑자기 감자전 먹고싶다 해서 끌려갔습니다..

 

감자전 먹고 모잘라서 굴전도 시켰는데

감자전도 맛있긴 했는데 저는 굴전이 더 맛있었어요!!!!

 

굴전이 조금 더 간이 되어 있어서

진짜 JMT ... 그래서 그런가 막걸리를 좀 마셨지 뭐에요 ㅋ.ㅋㅋ..

 

 

막걸리 먹고 다음 날 죽어가는데..

저녁에 고기 먹은 저와 제 친구 ㅋㅋㅋ

그래도 이 날은 술은 안 마시고 

딱 밥만 먹고 왔어요 ... ㅋㅋ 잘 참았죠..?

 

 

이제 또 평일이니까 음주는 잠시 참고..

열심히 일상을 보내야겠죠 ㅠㅠ 

슬프지만 힘찬 일주일 다시 보내봐요!!

 

 

'놀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심하다... 재밌는 테스트 모음 #드루와  (0) 202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