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심심하다... 재밌는 테스트 모음 #드루와

by 노블레스 수현 2022. 1. 11.

심심하다... 재밌는 테스트 모음 #드루와

스트레칭을 하는데 심심하다

나는아무생각이없다

왜냐하면아무생각이없기때문이다도

계속하면 진짜 심심하죠

심심하다~싶을땐 대충 불닭하나

해먹고 후식으로 귤들어있는

쁘띠첼?이아니고 이름잊음

그런거하나먹고 유튜브보다가

스스르 잠들다가 엄마가 저녁먹으라

하면 일어나면되는데 엄마랑같이안삼 ㅜ

살짝만으로 상상 설렜네

심심하다!

그래서 재밌는 테스트

모아봤는데용???

.

.

> 내 미래 남편/와이프 얼굴확인 테스트 !! <

.

와 유튜브를 보는데도 심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하다싶을때 해볼만한 테스트

먼저 첫번째

빨주노초파남보+자주까지 포함해서

색깔 3개 골라봐요

1/2/3위 순서정해야됨

.

.

골랐음?

.

.

첫번째 = 자신의 본래모습

두번째 = 내가 처해있는상황

세번째 = 미래를 위해 내게 필요한것

.

.

> 내 연애운 지금바로 확인! - FREE!! <

.

 

그렇다면 결과를 알려주겠음

참치야 심심하다

< 빨강 >

ㅡ1ㅡ

에너자이저

리드함

사교력있음

다소 감정적

ㅡ2ㅡ

따분함

ㅡ3ㅡ

게으름주의


< 주황 >

ㅡ1ㅡ

긍정적

욜로족

낙천적

인생을 즐김

분위기 메이커

ㅡ2ㅡ

자신을 사랑하라

스트레스 해소필요

휴식시간 필요

ㅡ3ㅡ

충동적 행동조심

신중 필요


짱아야 심심하다..

< 노랑 >

ㅡ1ㅡ

이성적

논리적

승부욕

우월감

말주변좋음

책임감/권위적

ㅡ2ㅡ

너무앞서지말고

되돌아보기도하라

ㅡ3ㅡ

긍정적 사고갖기

이성적 행동하기


< 초록 >

ㅡ1ㅡ

조심성 있다

변화를 추구하지않음

성실함

능률적

균형중시

ㅡ2ㅡ

마음의 상처가있어보임

힐링필요

취미활동 굿

마음맞는사람도 굿

ㅡ3ㅡ

외로움 채워주기

안정 취하기

인생의 즐거움찾기


< 파랑 >

ㅡ1ㅡ

차분함

결단력있음

상대를 편하게하는 대화스타일

목적/방향성 전달에 최적화된 성격

ㅡ2ㅡ

인간관계에 지침

타인과 좀 거리두기도 좋을듯

심신 안정필요

본인 케어에 집중

ㅡ3ㅡ

시련에 맞서야함

도전/변화 두려워않기

장애물을 넘기기


이슬이 누나 심심하다..

< 남색 >

ㅡ1ㅡ

온화함

감정기복 별로없음

정신적인면 중요시함

ㅡ2ㅡ

의기소침

우울할지도

남에게 감정표현

하는것도 좋음

ㅡ3ㅡ

깊은생각금지

가볍게 넘기는습관도 굿


< 보라 >

ㅡ1ㅡ

신비로운 예술가 성향

현실에 잘 적응

자유로운 성격

ㅡ2ㅡ

자신감 부족

내 능력을 믿고 나아가기

ㅡ3ㅡ

타고난 재능이많아

타인에게도 이로울수있음

밀고나간다면 나쁘지않음


< 자주 >

ㅡ1ㅡ

친절

이해심 깊음

배려심 깊음

상담/사회복지 종사자多

ㅡ2ㅡ

일방적 헌신하지말기

내껄 놓칠수있음

자신을 생각/돌보기

ㅡ3ㅡ

목표 도달중이니

꾸준한 노력 필요


후.. 드뎌 끝났네

심심하다

-> 나처럼 글쓰는것도 좋음

누구랑 대화하는거같음

..

 

 

 

 

 

 

 

 

'놀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10월 중순이네요!!  (0) 20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