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색 - 인천의 실내동물원에 다녀왔어요ㅎㅎ

by 노블레스 수현 2021. 10. 27.

 

 

지난 주말.. 제가 가고싶었던 곳에 드디어 갔는데

인천 연수구에 있는 이색동물원이에요 소규모이고

동물 카페 같은 느낌인데요 일반적인 동물원과는

차이가 있다고합니다!

 

 

 

 

제가 여기에 간 이유는 '여우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붉은 여우 개량종들(붉은색은아님..) 그리고 북극여우가

있는데 (사막여우는 없더라구요ㅜ 짱귀인데) 여우는

여우방 2개에 몇마리씩 들어가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우가 이렇게 예쁜 애가 있을지 몰랐는데 사진 보고

반해서 찾아간거니까요.. 그리고 처음으로 근처에서

에그드랍도 먹었어요 느끼할까봐 걱정해서 안먹었는데

생각보다 덜 느끼하고 맛있더라구요

 

 

 

 

아무튼 여우, 미어캣, 스컹크, 각종 애완용 쥐(?)

고양이가족, 토끼가족, 거북이, 뱀(;;)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랑 같이 간 사람은 뱀을 막 목에 감고

이러던데 이런 x친 저는 그런거 절때못합니다!

 

여우도 손에 밥 얹어서(사료) 주는거 다른 사람들은

했는데 전 물릴가능성 1%라도 있기때문에 안했습니다

눈으로만봤어용 ^ㅅ^ 물리는거 엄청무서워요~

 

 

 

 

동물을 좋아하는 저로선

엄청 행복하게 놀고왔다고합니다

여우를 한마리 분양받아서 본가에 갖다줄까했는데

 

 

 

 

여우는 개처럼 묶어두면 안되고 마당에 둬도 땅을

파서 도망가거나 철장 위로 날라튀어 도망간다고

분양후 그런 경우가 많았다하여 깔끔히 포기했습니다

키울려면 흙속에 뭐 어쩌고 복잡하게 설치해야되더라구요

마음에안들어.. 그치만 완전 예쁘니까 유튜브 같은걸로라도

자주 보는중이에요

 

 

 

 

↑얘가 스컹크에요 완전 진짜 몰랑이인형보다 더 몰랑몰랑해요

완전 지방덩어리 진짜 몰랑하고 귀여워요 너무 신기.. 좀 무겁긴해요

진짜 너무 귀여운 생명체에요 너무신기함...하참

 

 

 

 

부부인지 친구인지

뭔가 부부였음 좋겠네요

 

 

 

 

하늘다람쥐

 

 

 

 

랙돌 고양이 가족입니다!

 

 

 

 

자는 모습 어이없죠? 귀여워요

 

 

 

 

ㅋㅋ...

 

 

캣휠x

폭스휠o